본문 바로가기
DRAMA-CD/Comic&Ani

뇌쇄미인 - 드라마 CD

by 춘양 2007. 5. 4.
悩殺ジャンキー
원작 : 福山リョウコ // 悩殺ジャンキー
발매 : 2005花とゆめ 応募者全員サービス オリジナルドラマCD

직역하면 [뇌살졍키]. 한국에 라이센스된 만화책 이름은 [뇌쇄미인] 입니다.
역시나 그럭저럭... 재밌게 보고 있는 만화책 중의 하나로군요.

내용. 주인공은 긴장하면 극악얼굴이 되는 안팔리는 모델, [카부라키 나카]입니다. 그녀는 어느날 뇌쇄미소의 소유자이며 현재 가장 잘팔리는 모델 [우미]의 정체가 남자아이라고 알게 되고, 그 입막음으로서 함께 모델로서 일을 할수 있게 됩니다. 그렇게 둘이서 벌이는 소동이야기랄까. 이후엔 17살의 천재 카메라맨 [츠츠미 이쿠에]가 나카를 맘에 들어하면서 3각관계가 형성되지요..

오오. 성우진은 최고네요.
솔직히 나카에 나카하라 마이 씨가 별로 안어울리리라 생각했는데... 이미지 딱. (-ㅁ-); 멋져요..!
그리고 우미!! 미나가와 쥰코 씨의 [소녀 목소리]를 이걸로 처음 들었습니다.. 호오. 귀엽네요.. (>///<)
츠츠미 이쿠에 역시... 이시다 아키라 씨의 쿨한 목소리가 굉장히 딱이었음. (ㅇ///ㅇ)

드라마CD의 내용은 아마 만화책에서... 이쿠에가 나카에게 전속모델로서 촬영하게 되고, 우미는 혼자 날뛰다가 결국 LA에 가게 되고.. 서로 헤어져 있는 두사람의 마음의 변화에 대해서 이야기해주고 있습니다.

솔직히 만화책말이죠... 너무 [우미x나카] 커플링이 강해서 이점은 별로 맘에 안들어요.. (-ㅅ-);
물론 우미 귀엽긴 하지만.... 이쿠에의 자리가 너무 안보여!!!! (-ㅅ-);;;
어느정도 3각관계를 유지해야 아슬아슬 재밌을텐데... 나카는 완전 이쿠에는 안중에도 없으니... 완전 승부는 난거나 다름없는거 아니야? 그저 나카랑 우미가 스스로의 마음을 좀더 솔직히 인정한다면 이후엔 창창대로 만세(?)- 그러나 이쿠에의 자리는 참... 미묘. 우미는 물론 귀엽지만.... 본인은 이쿠에에게 한표다!! (-ㅁ-); 그외엔 최신 연재분 보니까 이쿠에 외에 라이벌들이 각각 한명씩 붙더만요- 흐음..

뭐 그런대로 재밌게 들었을지도....

★ Character & Cast
카부라키 나카 (蕪木那伽) - CV : 나카하라 마이 (中原麻衣)
카지와라 우미 (梶原海) - CV : 미나가와 쥰코 (皆川純子)
츠츠미 이쿠에 (堤郁依) - CV : 이시다 아키라 (石田彰)
카지와라 후우 (梶原風) - CV : 유키노 사츠키 (雪野五月)
카지와라 린 (梶原森) - CV : 오오하라 타카시 (大原崇)
사장 (社長) - CV : 후카미즈 유미 (深水由美)
스타일리스트 (スタイリスト) - CV 스즈키 마리코 (鈴木麻里子)
등등...

'DRAMA-CD > Comic&Ani'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폭풍우 치는 밤에  (0) 2007.05.11
HCD 낙원 루우트  (0) 2007.05.04
美男の殿堂 / Secret Lesson / Sでごめんね  (0) 2007.05.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