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TION/春楊's..

2007.10월 신작 애니메이션 간단평 ⓐ

by 춘양 2007. 10. 7.
애니를 요즘에 잘 안보긴 한데... 벌써 신작시즌이더군요...
저번 신작 중에는 제대로 본게 한개도 없지만, 예의로 1화는 봐줘야 하는 센스(?)...^^; 캡쳐는 다 패스.. 귀찮...

1. 뱀부 블레이드
미소녀 검도물입니다.
주인공은 [타마키]라는 몸집이 작은 소녀. 그러나 검도실력은 엄청납니다. 성격은 얌전한 마이페이스 형.
만화책으로 5권인가 더 나왔나... 1권 보고 그다지 흥미를 못 느껴서 접었는데 애니화가 되어버렸군요.
솔직히 만화책으로 그리 재밌게 보지 못한지라 애니도 큰 기대는 안할 듯 싶습니다.
성우는 주인공 타마키가 히로하시 료. 그외에 이시다 아키라, 사카구치 다이스케, 토요구치 메구미 씨 등등이 출연.

2. 수호캐러
좀비론, 로젠메이든으로 유명한 피치핏의 만화가 또다시 애니메이션 화!!
본인은 3권 정도까지 봤는데 그런데로 볼만합니다. 단 변신 마법소녀물 이기 때문에 연령층은 확실히 내려갔음.
애니메이션은 좀비론 애니화가 너무 충격(...)이었기 때문에 전혀 기대 안했습니다만 의외로 1화 괜찮은 느낌!!
작화도 귀엽고 색감도 튀지 않는 파스텔톤이라 맘에 듭니다. 특히 여자애들과 수호령들이 너무 귀여워요 (>ㅁ<)
그러나 우리 멋있는 에로(..) 이쿠토 군의 작화가 간간히 망가지고, 왕자님 작화가 더 반짝거리지 못해서 아쉬움... (-ㅅ-);;
1화는 만화책 그대로 따라가네요. 단지 [캐러나리]는 좀더 후에 변신하는건데 처음부터 막 변신하네.. 후덜덜.
출연성우진은 그리 유명한 분들은 없는 듯. 이쿠토에 나카무라 유이치(!!), 요루에 사와시로 미유키, 나중에 나오는 아이돌 가수 우타우 역에 미즈키 나나 씨가 캐스팅 되셨더군요. 작화랑 연출이 이정도만 되어도 계속 볼것 같습니다. 만화책이 완결이 안났기 때문에 애니 독자의 완결이 기대.

3. 기동전사 건담 더블 오
이번에 새로 시작한 건담 시리즈 로군요.
건담은 그야말로 초반에 뭐라고 말 할 수 없다고나 할까, 어디로 굴러갈지 모르는 작품이라 재밌지요.^^
무엇보다 작화는 굉장히 좋았습니다. 전혀 망가짐이 없다고나 할까...
건담은 신의 가호 아래 평화를 위해...흠. 중간에 하로 가 나온것이 인상적. 이제 하로는 건담 마스코트?^^;;
성우진은 역시나 남성 성우진이 화려합니다. 건담 탑승자 4명의 성우는 미야노 마모루, 미키 신이치로, 요시노 히로유키, 카미야 히로시 씨. 그외에 나카무라 유이치, 우에다 유우지 씨, 여자성우는 딱히 보이는 사람은 없고 사이토 치와 씨가 계셨나... 미야노 씨 또 주역이네요. 정말 잘나가고 있는 신인 성우가 아닐까...허허.

4. 드래고너츠 더 레조넌스
곤조에서 내놓은 오리지널 애니메이션 인듯 합니다.
주인공 소년은 이야기가 시작하자마자 비행기폭발에 휘말려 가족을 잃고 천애고아.. 유일하게 살아남은 생존자지만 절망에 빠져 지내는 듯. 그리고 그를 두번이나 도와준 수수께끼의 미소녀... 우주 로봇 물인것 같은데 아직 기체는 나오지 않았고, 오프닝을 보건대 주인공과 그 친구랑 대립관계가 성립되는 듯. 1화에 왠지모를 중요 캐릭터가 무더기로 등장..
작화는 간간히 망가짐이 보였지만 뭐 무난. 캐릭터는 여자들이 특히 가슴이 큼.. (-ㅅ-);
성우진은 꽤나 호화진. 두 주인공이 오노 다이스케, 치하라 미노리 씨. 그외에도 스기타 토모카즈, 히라노 아야, 고토 유코, 나카타 죠지, 사와시로 미유키, 미즈키 나나, 카키하라 테츠야 등등이 출연합니다. 초반에 스기타 씨가 주인공 아빠 역으로 나와서 잠시 놀랐는데 나중에 타 캐릭터로 또 나오더군요.^^; 그러나 스탭롤에는 안써있음. (-ㅅ-);

5. 니노미야 군에게 애도를
소설원작. 에로 러브코미디 인건가요. (-ㅅ-);
초반부터 한 청년이 곰을 때려잡더니, 이후엔 여자애들이 니노미야 군을 붙잡아놓고 대놓고 팬티를 보여주며 노출쇼를 벌입니다. 남자애들은 무기를 집어던지고 함정을 파며 [니노미야 군의 곤란한 얼굴이 좋아 ☆] 라니... 겨우 그거가지고 그 난리를 피우나... 그리고 그의 앞에 나타난 미소녀! 그 정체는 페로몬발산을 제어 못하는 서큐버스? (-ㅁ-); 이거.. 전개가 너무 막나가는거 아니냐... (-ㅅ-);;; 게다가 양손의 꽃인가..
재미없는 작품은 아니었지만 그다지 보고 싶지는 않네요..
성우진은 니노미야 군이 마지마 쥰지. 히로인이 카도와키 마이, 사와시로 미유키 씨. 그 외에 호시 소이치로, 미야타 코우키, 나리타 켄, 네야 미치코 씨 등등이 출연합니다.

6. CLANNAD
키 사의 게임의 애니메이션 화 입니다. 이번에도 교토 애니메이션 이 작업을 맡았군요.
게임의 애니메이션 화의 경우엔 대부분 안보는 편에 미리 할 게임이면 네타바레 당하기 때문에 이 작품도 패스.
그러나 역시 교토.. 랄까. 작화나 연출이 정말 흠잡을데가 없다... (-ㅅ-)
성우진은 초 호화찬란. 주인공 토모야에 나카무라 유이치 씨. 히로인들은 나카하라 마이, 히로하시 료, 칸다 아케미, 쿠와시마 호코 씨. 그외에 사카구치 다이스케, 오키아유 료타로, 유키노 사츠키, 이노우에 키쿠코, 야지마 아키코 등등... 호화호화 입니다. 후후.^^ 나카무라 유이치 씨 이번 시즌에 꽤 보이네요. 후후.^^;

7. 마인탐정 네우로
보아하니 소년점프에 연재중인 만화가 애니화가 된 듯 합니다. 본적은 없음.
마계에서 수수께끼에 목매어 지상계에 올라온 네우로 와 먹을것에 목매인 보통 여고생의 탐정사업 이야기 인듯.
스스로가 수수께끼를 초현상을 통해 풀면서 그것을 한 것은 여고생에게 전부 돌리는군요.
그보다 말하는거 행동하는거 몇번 보면 누가 추리 해설하는지 다 보이는데요.. 코난도 아니고..^^;
캐릭터 보고 많은 기대는 안했는데 코믹한 부분이 그런대로 재밌더군요. 작화도 맘에 안드는데 망가짐은 없고 연출도 그럭저럭 볼 만 합니다. 중간중간에 네우로의 벙찐 얼굴표정이 재밌었음.^^
성우진은 두 주인공에 코야스 타케히토, 우에다 카나. 그 외에 유사 코우지, 토리우미 코스케, 요시노 히로유키 씨 등장.

그 외에 미연시 게임원작 애니 패스.
작안의 샤나, 체포하겠어, 문라이트, D.C. 등등의 시리즈 물은 1 기도 안봤기에 패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