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CD/Comic&Ani

머나먼 시공속에서 마이히토요 序 / 熾火 / 常緑

by 춘양 2007. 11. 24.
劇場版 遙かなる時空の中で 舞一夜 ~序~
발매 : アニプレックス | 발매일 : 2006. 8. 9 | 각본 : 山田由香
遙かなる時空の中で 舞一夜 ~熾火~
발매 : アニプレックス | 발매일 : 2006. 10. 18
遙かなる時空の中で 舞一夜 ~常緑~
발매 : アニプレックス | 발매일 : 2006. 11. 22
遙かなる時空の中で 舞一夜 ヴォーカル・コレクション
발매 : アニプレックス | 발매일 : 2007. 2. 21

머나먼 시공속에서 [마이히토요] 의 관련 드라마CD들입니다.
뭐 대충 내용 이야기를 적어보기로 합니다..

서(序)는 그야말로 서막.
극장판 이야기가 시작되기 전의 아카네와 팔엽의 이야기를 그리고 있습니다.
CD는 극장판 메인테마 OST가 5곡. 주제곡보컬이 1곡. 30분정도의 드라마가 하나 들어 있습니다.
간간히 비에 젖으며 방황하는 스에후미의 독백 부분과 자신을 아껴주는 팔엽과 그 팔엽에게 도움이 되지 못하는 무력한 자신에 기운이 없는 아카네, 그리고 언제나 발랄(..)한 팔엽들 이 들어있습니다.. TVA판에서 활발하고 기운찬 아카네와는 달리 극장판은 기본적으로 쓸쓸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아카네가 그려지고 있습니다.
보컬은 스에후미(CV-사쿠라이 타카히로)가 중간중간에 독백의 나레이션.
노래는 토모마사(CV-이노우에 카즈히코)와 에이센(CV-호시 소이치로)의 듀엣곡입니다.

그 이후에 나온 오키비나 토코미도리 쪽은 극장판 이후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습니다.
오키비(熾火)의 내용은 스에후미와 연관이 있었던 피리의 명수가 나옵니다.
스에후미를 봉인 한 후에도 변함없는 아카네를 오히려 걱정한 에이센은 토모마사에게 부탁해서 오늘 밤 연회를 열자고 제안합니다. 그리고 그 연회에서 만난 새로운 캐릭터가 [키요하라 마사노부(清原雅信)] 라는 인물. 성우는 [유우키 히로(結城比呂)]. 그 역시 당시 최고라고 불렸던 스에후미의 마이(춤)에 반한 인물로, 그가 죽은 이후 지금까지의 10년간 혼자 그의 죽음을 매우 슬퍼한 인물입니다. 그리고 그의 앞에 아크람이 나타나면서 이야기가 심화되어 갑니다. 역시 시대의 천재 랄까, 어딘지 보통 사람들과 다른 뛰어난 재능을 가진 인물에 대해 그 보통 사람들이 갖는 감정은, 역시나 시기와 동경의 양극단으로 갈라지는 걸까요.^^;
그보다 아크람은 게임에서만 등장했지 극장판에서는 나오지도 않았으면서 왜 나왔니..^^;;;
드라마는 45분 정도. 나머지는 시몬(CV-미야타 코우키)과 텐마(CV-세키 토모카즈)의 싱글곡이 하나씩 들어있습니다.

토코미도리 (常緑) 역시 오오노 스에후미의 춤에 반한 또 한사람의 남자의 이야기입니다.
오오노 스에후미.. 많은 남자들을 울렸군요.. 이 죄많은 남자 같으니라고... (-ㅅ-);;;;
이번에 등장한 캐릭터는 [코로쿠마루(木緑丸)]라는 인물로 항상 불타버리는 마이도노 를 이번에 새롭게 만들게 된 사람. 성우는 [스기타 토모카즈(杉田智和)]! (오옷) 그는 인간이 아니라 삼나무(杉) 정령에서 태어난 아이인 듯 하더군요. 이후 인간에게 맡겨졌으나 인간이 아니라 박해받고 괴로워하던 어린시절 스에후미의 마이를 보고 한눈에 반해버립니다. 그리고 그가 춤출 불타지 않는 마이도노 를 만들기 위해 자기의 부모나 다름없는 삼나무를 잘라버리려고 하고, 또 그 앞에 아크람이 나타나는군요. 아크람은 맨날 미코 스토킹 하고 있나....;;
역시 드라마가 45분 정도. 노래는 토모마사(CV-이노우에 카즈히코)와 에이센(CV-호시 소이치로)의 싱글곡이 들어있군요.

그리고 역시나.. 전부 합한 [보컬 콜렉션] 이 나오고 맙니다..
내용은 기존의 캐릭터 송 4곡과 신곡들이 들어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