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CD/Comic&Ani

사랑과 욕망은 학원에서 / 학원 징벌위원회 / 미궁 로맨스

by 춘양 2005. 7. 28.
愛と欲望は学園で
작자 : 梅沢はな 발매 : ムービック 발매일 : 2005/04/28
출연 : 浅葱高司:飛田展男, 桜沢イオン:岸尾大輔 / 名神英姿:伊藤健太郎, 中牧遊水:市来光弘 / 櫂国友:子安武人, 高原夕:福山潤 / 六波羅ギイ:杉田智和, 片山葉流:吉野裕行 등..

20XX년, 세상에는 [성]을 파는것 만으로 존재하는 [후르브룸] 학교가 존재한다는 설정입니다. 이 학교는 [AV. 펫트 메이드. 호스트. ABNORMAL]의 4가지 반으로 나눠져 있고, 어째서인지 남학교.. 그 학교에서 벌어지는 3커플링의 이야기를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단지 그들을 방해하는 것은 [학교에서 연애를 하는 것이 발각되면 즉시 퇴학]이라는 규칙이죠. 그리고 입학한 학생들중에 3년 후 졸업하는 학생들 수는 반도 안된다는 것도 재미있는 사실.
첫번째는 AV과의 [이온(키시오 다이스케)]과 학원장인 [아사기(토비타 노부오)]의 이야기. 두번째는 펫트과에 레어!인 [유스(이치키 미츠히로)]와 호스트부 최고 인기의 [나가미(이토 켄타로)]의 이야기. 여기서의 레어란 동정.. 세번째는 AV과의 [타카하라(후쿠야마 쥰)]와 호스트 부 킹인 [카이(코야스 타케히토)]의 이야기..

설정이 능욕이라는 느낌이라서 처음엔 상당히 거부감 있었지만, 첫번째 이야기의 느낌만 제외하면 그야말로 순정이로군요. 흠흠. 만화책은 2권까지 나온듯 하고, 캐릭터가 이어지는 느낌이라서 아마 2작도 나올듯? 과연..

学園 懲罰委員会
작자, 일러 : バーバラ片桐 / 明神翼
발매 : インターコミュニケーションズ 발매일 : 2005/05/20
출연 : 香椎柚実:岸尾大輔, 荒屋敷直道:緑川 光
青木遼平:森川智之 등..

오히려 이쪽이 더 능욕 이야기더군요. (=ㅁ=);;
이야기는 귀여운 얼굴로 학교의 아이돌로 취급당하고 있는 고2 [카시이 유미(키시오 다이스케)]는 어느날 동경하던 선배인 [아라야시키 나오미치(미도리카와 히카루)]에게 불려나갑니다. 선배는 자신이 [징벌위원회장]이라고 하면서 매일마다 학교 학생들의 풍기를 혼란시키는 유미에게 벌을 내린다고 전합니다. 징벌위원회란... 학원 내의 문제있는 학생을 징벌하는 학원의 비밀조직입니다.. 단지 귀엽다는 이유 만으로 벌을 당한다는 것에 반발하는 유미였지만, 동경하는 선배와 지금의 상황을 바꾸고 싶은 그의 행동은...

이야기 자체는 그다지 취향이 아니었습니다.. 프리토크는 재밌었어요.^^
키시오 씨의 BL의 연습은 미도리카와 씨의 CD가 원본이었군요.^^

まほデミー週番日誌 「魔法学園・迷宮ロマンス」
작자, 일러 : 南原兼 / 明神翼
발매 : ランティス 발매일 : 2005/5/25
출연 : 如月雷人 : 緑川 光, リューイ : 櫻井孝宏, ウィン : 千葉進歩, マリア : 森川智之, カイル : 子安武人, 流れ星一番野郎☆ : 高橋広樹, キャンディキャンズ : 鳥海浩輔, デーモン : 鈴村健一, チェーザレ : 関俊彦

7번째 작입니다.
지금까지는 라이토(미도리카와 히카루)와 류이(사쿠라이 타카히로)와의 약간 유치한 러브러브 이야기들 뿐이었지만, 슬슬 뭔가 진지한 이야기로 들어가고 있는 것 같군요. 시리즈 중에서 가장 재미있었던 것 같습니다. 역시 단순한 러브코메디 보다는 진지한 이야기가 좋아요!
새로운 캐릭터로 류이의 쌍둥이 동생이라고 하는 [디(스즈무라 켄이치)]와 [체자레(세키 토시히코)]가 등장했고요. 앞으로도 시리즈는 계속 될 듯 싶습니다.
프리토크는 [길을 잃어버린 일]에 대해서 한명씩 이야기를 해줍니다.

참고로 저는 상당한 방향음치입니다..길치라고나 할까. (=ㅁ=);; 버스나 지하철을 몇번을 타도 잘못타기 일쑤이고, 운전할때도 옆에 길을 알려주는 사람이 없으면 정말 목적지 도착하기 힘듭니다... 만약 혼자서 차를 사게 된다면... 절대 나비게이션 필요할듯. 쿨럭.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