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GAME/春楊's..

서몬나이트 1편 3차 플레이 중~!!

by 춘양 2005. 8. 31.
서몬나이트 플레이 중입니다.^^;;
요즘도 원활하게 시리즈가 발매되고 있는 게임이죠.
이제 1편은 고전쪽으로 들어가려나...

참고로 이 게임은... 시작할때 주인공으로 선택할수 있는 캐릭터가 남자 2명, 여자 2명이 나옵니다. 중에 맘에 드는 아이로 선택하고, 현실세계에서의 선택지가 나오는데 그 선택지에 따라서 주인공을 서몬나이트 세계로 불러들이는 캐릭터가 달라집니다. 이 캐릭터도 선택지에 따라 4명 존재합니다.. 두편의 남,여 모두 활발/침착 캐릭터로 나눠지는군요..

첫번째 플레이는 첫번째 주인공 [하야토(가장 처음에 나오는 남자아이)]로 그를 다른 세계로 이끈 [클라레트(CV:시라토리 유리)]와 엔딩을 보았습니다.. 두번째 플레이는 네번째 주인공 [아야(얌전한 여자아이?)]로 역시 다른 세계로 이끌어준 [소루(CV:모리카와 토시유키]와 엔딩을 보았죠. 현재는 두번째 여자주인공 [나츠미(활발해보이는 여자아이)]로 플레이중인데 불러들인 캐릭터는 [킬(CV:히야마 노부유키)]가 되었습니다.. 보통 활발해 보이는 애를 선택하면 파트너는 침착한 캐릭터가 되는군요... 흠. 그 외에 파트너 성우들이 화려해서....쿨럭.(=ㅁ=);;
그러나 이번에는 마음을 꾹 참고 (히야마 씨...;;) 그래도 캐릭터중에서 가장 맘에 들었던 [징가(CV:우에다 유지)]를 공략중입니다. 바로 옆의 이미지의 캐릭터! 사실 두번째 플레이인 [아야]때 잡으려고 했었는데, 파트너 목소리가 모리카와 씨라는것을 알고 난후 바로 마음을 바꿔버렸다죠..(=ㅁ=);; ㅋ.. 어쨌든 징가를 공략중이긴 한데... 이녀석, 밤의 대화를 할때마다 호감도가 떨어지는데?;;; 맨날 무슨 싸우는 것과 강해지는 것만 이야기해서 정말 어린애라는 느낌이...(=ㅁ=);; 아직 파트너 이외의 캐릭터에 도전하는건 처음이라서 징가 엔딩이 될지도 약간 미지수입니다. 만약 캐릭터마다 엔딩이 있다고 한다면 후반부에 참가하게 된 녀석들은 어떻게 호감도를 올리는거징??;; 우선 두번째 플레이에서 엔딩을 본 [소루]가 1회차때의 [클라렛트]와 엔딩CG가 거의 흡사함을 보고 실망했었는데 파트너 외 캐릭터 징가는 과연.... 어쨌든 밤의 대화마다 징가와 재미없는(...)이야기들을 나누고 있습니다.

서몬나이트2는 1편의 2배나 되는 스토리라서 한번 플레이하기도 무척 힘들어요.. 플레이 시간도 2배나 되고. 그런 면에서 1편은 주인공 무적으로 레벨 올려놓으면 정말 편하게 진행됩니다. 인물 좀 부족하면 소환수 몇개 소환시켜 놓으면 주인공과 같은 레벨 녀석이 1-3마리 나오게 되지요. 회복마법으로 상대 파트너 약간 키워놓으면 되는거고... 거의 후반부때까지 왔습니다.. 이제 곧 엔딩!!

'GAME-GAME > 春楊's..' 카테고리의 다른 글

PS2 공주만들기4 포기..  (0) 2005.09.05
마비노기&요구르팅 첫 체험  (0) 2005.08.27
그란디아3 첫 플레이..  (0) 2005.08.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