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春楊-STORY/BLOG

블로그 스킨 완성!! 태터툴즈 첫글이다

by 춘양 2005. 6. 1.
3일동안 드림위버와 포토샵을 삽질하면서 만든 태터툴즈 스킨 작품입니다. 이런건 처음 만들어보는 거라서 정말 갖은 고생은 다 했습니다.. 그리고 결국 완성된 작품을 보니... 왠지 모르게 성취감보다는 허무함이 드네요.(=ㅁ=);; 게다가 적용해보니 또 생각한것보다 다르게 되어서 수정하고, 수정하고, 또 수정하다보니 지쳐버렸습니다. 거기다가 왠지 블로그가 무거운 느낌. 서버가 느린건지, 아니면 이미지때문게 그런건지...;;;

지금까지는 온블로그(chunyang.onblog.com)에서 놀고 있었지만, 태터를 보면서 설치형 블로그에 자꾸 눈이 가서 이걸로 결정해 버렸네요.. 이글루로 갈려고 하다가 주민등록번호의 신용정보가 없다고 나를 거부하니 따로 공작하기도 싫어서 그냥 태터로 왔습니다.

첫글에 첫 스킨입니다.
그러나 너무 지쳐버렸습니다...;;
앞으로 몇일간의 글은 온블로그에서 적은것들을 다시 복사해서 적어야 겠네요.

뭐, 저와 친한 사람들에겐 전혀 말 안하고 시작한 블로그 생활이라서, 혼자서 남의 눈 신경안쓰고 편하게 지껄이려 합니다.^^ 저와 친한 사람들은 보통 제가 좋아하는 주제는 거의 다 모르거든요. 보통 이야기할때 애니나 게임 이야기 안하고요. 물론... 게임과 애니는 혼자서 인터넷상에서 노는 스트레스 해소(?) 도구입니다.^^ 이 세계에 들어온(...) 것도 얼마 안되었고, 거의 유.령. 이기 때문에.(...헷)
그렇기 때문에 물론 주제는 다양한 장르의 게임, 만화, 애니메이션, 드라마시디등등이 될것 같군요..

'春楊-STORY > BLOG'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올블로그...?  (3) 2005.06.13
AQUAMP 설치!!  (0) 2005.06.13
태터 이사 완료!  (0) 2005.06.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