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GAME/春楊's..

여성향 게임 2008.. 쓰다가 좌절.

by 춘양 2009. 1. 4.
지금까지 관리자 화면은 Q로 들어갔었는데... 갑자기 안먹히네. 당황스러워...
그리고 방문자 히트수가 왜 폭주중인거지? 700을 돌파했어! (ㅇ_ㅇ);;;;
벌써 2009년도 4일이나 지났습니다. 정말 시간이 너무 빠르다...!!

사실은 방금까지 여성향 게임 베스트10 포스팅 쓰고 있었는데....
여성향 성우 베스트 10 포스팅도 들어갔고..
여성향 게임 캐릭터 베스트10도 있었는데...
저장했는데... 저장 되었다고 나왔는데... 글 목록보니 아무것도 없다....!!!!!! (=ㅁ=);;
좌.. 좌절.. ㅁ ㅓ ㄴ ㅑ ㅇ ㅣ ㄱ ㅓ.. 엿먹으란 건지... 으읏. 40분동안 열심히 썼는데. 으읏. 흑. 흑.
다시 쓸 기운은 없고... 그냥 게임 베스트를 요약해보자면....


참고로 요즘 하는 게임은 폐인전기 디스가이아 PSP 랑 고전게임 하나.. 랑 파타퐁1..
이번엔 폐인전기 모든 이벤트 클리어 할 것을 목표로 플레이 하고 있습니다. 오랫동안 길게 플레이해야 할듯.^^; PS2는 솔직히 한번 켜기가 이래저래 꺼려지고(?) 하지만, PSP는 언제든지 손에 잡아서 가볍게 할 수 있다는 것이 좋은 듯. DS로도 나왔다고 하지만 역시 본인은 PSP러브! 그보다 DS는 전체적으로 액정이 작아서 RPG하기가 좀 꺼려짐..
그리고 파타퐁!!! 진짜.. 엄청 재밌음. 역시 재밌다고 소문이 난 게임다워요. 상당한 중독성!! (>ㅁ<)
제목은 여성향 게임인데 현재 여성향 게임 플레이 하는게 없음... (ㅇㅅㅇ)

최근 주변에 감기 걸린 사람들이 많이 보이네요.. 모두들 감기 조심하시길...

'GAME-GAME > 春楊'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파타퐁 클리어~  (0) 2009.01.12
배틀 아리나 악세사리 들!  (0) 2008.12.14
PSP 어스토 클리어..  (0) 2008.12.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