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GAME/春楊's..

300,000 Hit!

by 춘양 2009. 4. 15.

방문자수 가 3십만이 되었네요- 호오- 헤에- 흐음- 방문자수가 좀 뻥튀기가 많아...
어쨌든 내용은 여전히 신작게임잡담이 되겠습니다. 여성향 게임 중심. 플레이는 못해도 관심은 무지 많음...;;;

1. 하트나라의 앨리스 PSP 리메이크!
대작은 리메이크 될 운명이어라. 하트나라가 PS2 에 이어 PSP에도 진출입니다. 발매사가 Prototype 인거 보니까 PS2를 그대로 PSP에 이식할것 같네요. 또 추가요소 만들면 좋겠네요...(<-응?) 그리고 아라비안즈 로스트 DS 리메이크... PS2는 풀보이스였지만, DS는 성질상 풀보이스 아니고, 대신 새로운 추가캐릭터를 넣는 모양. 역시 발매사가 Prototype 이기 때문에 큰 변화는 없을듯?
2. 크림존 엠파이어 팬디스크가 벌써!
벌써 팬디스크가 나오네요. 제목은 크림존 로열 같은데.. 일본어로 로야이야르...(-ㅅ-);
음.. 팬디스크 랄까 추가디스크 네요. 본체가 없으면 안될듯. 엔딩 이후 이야기가 있는 듯...
3. 스트로베리 메이든...
그 유명한 유우키 아즈사 씨의 여성향 18금 게임.. ㅎㄷㄷ 그러고보니 이런거 만든다고 했었죠.. 관심끄고 살다가 오늘 처음으로 공식 홈페이지를 방문해봤습니다. 발매예정일이 7월 24일... 오프닝 동영상도 만들어져 있고, 나름 CG도 있었음. 성우진도 18금답게 전부 가명... 그나마 알아들은건 후X야마 쥰, 토X우미 코스케.. 진히로인 같은 아키토 목소리 어디서 들은듯 안들은듯 아리까리.... 솔직히 이분 그림체로 18금... 뭐 나와봐야 알듯.^^; 시스템은 여전히 육성계일것 같네요.
4. AMEDIO 에서 오랜만에 신작을 발표.
누구에게도 뒤가 구린곳이 있다.. true or lie 라는 긴.. 제목.. (<-의역)
테마는 이중인격..인듯? 겉과 속. 스토리는 재밌을것 같네요. 주인공이 자매인 2명. 언니쪽은 우등생 타입이고 여동생은 자유방만 타입. 참고로 언니는 여교사, 동생은 여고생.^^;; 왠지 18금이면 굉장한 귀축이 될듯한 내용..... 이지만 전연령이라능!!^^ 참고로 귀/축안경도 테마는 이거랑 비슷하다... 그림체는 나름 멋있네요.
5. 학원 헤븐 PSP화!
우오오오. 이거 예전부터 해보고 싶었는데 계속 못해본 게임... 그 PS2의 호화 풀보이스가 그대로! 거기다 애니에 나온 신캐릭터도 추가한다네요. 애니는 1화보고 접어서 이건 상관없지만서도...^^; 이왕 해줄꺼면 팬디스크까지 합쳐서 풀버젼이었으면 좋겠네....^^;;;;; 이번에도 발매사는 Prototype.. PS2판은 18금이랑 15금 버젼 2개 냈었는데 PSP는 어떤 버젼으로 나올라나... 15금일 확률 대단히 높지...(-ㅅ-);
6. IF의 그 신선조 게임이 PSP화에 팬디스크 결정?
제목이 박..박영귀였나.. 뭐였지?(<-) 어쨌든 그 게임이 PSP 이식되네요. 그리고 팬디스크 사이트가 개설되었습니다. 팬디스크는 물론 PS2 지요. 이거 은근히 여기저기서 이름이 언급되길래 인기 있구나... 라고 생각했었는데 역시 IF는 당연히 리메이크. 게다가 환상게임 주작+현무 합쳐서 또 DS로 리메이크. 이건 풀보이스 일까나. DS면 무조건 보이스 걱정... 수많은 작품과 리메이크....IF도 TAKUYO 화....(-ㅅ-) 그러나 그림체만은 단연 IF 찬양. 카즈키요네 씨의 그림체는 최강.
7. 아르코발레노...
이건 리/본 덕택에 익숙한 단어! 무지개를 이탈리아어로 이렇게 부른다죠. 무지개라서 처음엔 공략캐릭터 7명인줄 알았음. 역시 IF의 다작게임 중의 하나. 솔직히 전혀 관심없었는데 오늘 PV보니까 왠지 끌리는거다... 후쿠야마 쥰의 목소리는 역시 최강인거다!!! 후쿠쥰 목소리 듣자마자 끓어오르는 이 관심...(ㅇㅅㅇ);;;; 언제나처럼 한정판은 드라마CD랑 설정화보집... 정말 시스템이랑 모에스토리만 보통만 해줘도 좋은데.... 이번에 나오는 [원드 오브 포츈]도 성우진 보니까 급호감... 쳇. 사쿠라이랑 스즈켄 둘다 나오잖아....orz
8. IF의 또 하나의 신작..
저번에 언급했던 S.Y.K 공식홈페이지도 공개되었습니다. 처음 봤을땐 이게 뭐니... 했는데 정보 보니까 이거 최유기 같은 게임이네요. 단지 여성향게임이기에 삼장법사가 여주인공입니다아아..푸핫. 정보보니까 자주 납치를 당하시는 주인공님이시네요... 헐. 이벤트가 상상이 가는...;;;; 그리고 오공이는 생긴거랑 안맞게 설정에 빈혈아가 들어가 있고, 팔계는 최유기의 오정컨셉.. 오정이는 꽉막힌 성실한 남자! 설정만 보면 옥룡이가 가장 맘에 드네요.^^;; 이거 최유기에서 지프차 변신하던 캐릭터였던것 같은데...(<-본지도 오래됨)

'GAME-GAME > 春楊's..' 카테고리의 다른 글

Chaos Visitor??  (0) 2009.05.01
여성향 게임 잡담..  (0) 2009.03.27
King's Field Additional 2 Clear...  (0) 2009.03.1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