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CD/ORIGINAL

FOOKIES Vol.2

by 춘양 2005. 7. 25.
フーキーズ 第2巻
발매일 : 2004/6/24
TRACK
1話『Be transformed KANSAI-MAN』
2話『Let's go shopping!』
3 『CAST TALK』

2번째 CD입니다. 열심히 자신의 생활을 지키려던 후지키도 어쩌니 저쩌니 해도 결국은 푸키즈 생활을 착착 해 나가고 있는 듯 하군요.^^ 당연한 결과인가.

첫번째 임무는 관서벤을 말하는 전학생을 위해서 열심히 관서벤을 연습하는 4명+선생+나나 의 이야기였습니다. 관서벤 연극은 꽤 재밌었습니다.^^ 여동생 역의 후지키가 인생 포기한 듯한 목소리로 연기하다가 결국 마지막엔 폭발하고 말았군요. 거기다가 하루히코는 둘째치고 그래도 후지키와 같은 가치관은 헤이 쨩마저도 렌 군과 함께 정말 노리노리(...)하게 잘 노는것도 재밌었습니다. 이녀석... 흘러가기 쉬운 타입이군요.^^ 그리고 후지키와 헤이 쨩의 관계란 대체.... 아무리 그래도 어떻게 화분을 머리에 내던지고 유유히 갈수가 있는건지... 죽일 셈인가! 그리고 두명의 BL이라니.... 쿨럭.
두번째 임무는 역시 여러 학생들의 풍기위원이 아닌 [심부름꾼]이 되어버린 그들이 여러 부탁들 중에서 렌의 압박으로 [레어 프라모델 어쩌구 저쩌구 몽블랑2] 모델을 사다 주는 임무로 결정합니다. 발매 하루 전부터 줄을 서는 인원들. 그러나 발매 순간, 갑자기 나타난 선생이 푸키즈 변신해야 한다고 말하고, 강제변신 하는 순간 물품은.....^^ 그런데 이 변신씬!!! 이상한 노래와 함께 4명이 함께 있을때 강제적으로 변신이 된다고 합니다. 그 노래를 캐스터네츠, 하모니카 등으로 각각이 연주를 하는데, 순간 이 모습을 비쥬얼로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그리고 기메포즈!! 결정적인 마지막 포즈는 어떨까나~ 하는 생각도... 정말 웃길것 같음...(>_<);;

'DRAMA-CD > ORIGINAL' 카테고리의 다른 글

바레스타 Vol.1  (0) 2005.07.25
FOOKIES Vol.3  (0) 2005.07.25
FOOKIES Vol.1  (2) 2005.07.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