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CD/Comic&Ani

달에 늑대/우리 형에게 손을 대지마

by 춘양 2006. 1. 14.
月に狼
작자 : カメイ与五郎太
발매 : 무빅 발매일 : 2005.12.29
CAST : 스즈메-후쿠야마 쥰, 스오-유사 코우지/렌-스즈무라 켄이치, 아마우-미키 신이치로/토키-미야타 코우키, 세토-오오카와 토오루/츠키시로-시모노 히로, 로엔-이토 켄타로 /등..

총 4커플의 4가지 이야기가 수록되어 있습니다.
뭐.. 보통 BL을 인간들이라고 한다면 이건 요괴BL(?)이라고나 할까나.
캐릭터들 모두 인간이 아닙니다.. 스오 와 츠키시로 는 인간인지도 모르지만, 나머지 캐릭터는 전부 토끼인 이라던지 용족이라던지, 신이라던지, 참새인간, 늑대인간 등등...(-ㅅ-);; 성우진이 화려했지만 이야기는 특히 재밌는건 없었던 듯. 사실 너무 짧아서 재밌는건지 없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확실한건 맘에 드는 캐릭터는 없는것 같아요...;;

俺の兄貴に手をだすな
작자/일러 : 月上ひなこ/こうじま奈月
발매 : 피푸스아베뉴
발매일 : 2005.12.09
CAST : 아마노 유리-키시오 다이스케, 다카야나기 신리-미도리카와 히카루 /등..

캬하하하.. 재미있었습니다. 프리토크가. ...(-ㅅ-);
이야기 자체는 스캔들 시리즈 시리즈의 외전인거냐!!? 저번에 이 작가분의 다른 작품이 그게 또 무지하게 싫은 전개였는데, 이번에도 그와 비슷비슷한 느낌이었다고나 할까. 스캔들 시리즈도 알고보면 같은 전개. (-ㅅ-); 뭐, 키시오 씨의 폭소개그 애드립 연기(최고!)가 재밌었기에 나름대로 괜찮았지만서도...하하.
뭐, 이번 작품은 이란성 쌍둥이가 주인공. 형인 아마노 유리는 부모님이 이혼한 후 아빠,할머니가 돌아가셔 재혼한 도회의 어머니에게로 가게 됩니다. 어머니에겐 동생쪽인 신리가 함께 살고 있죠. 도회로 나온 유리는 여자아이보다 귀여운 외모에 항상 추근대는 남자들이 가득. 거절하는 문구는 항상 하나인데... [삼천만원 주면 사귀어 줄께]. 그러나...정말로 삼천만원을 현찰로 건네주는 사람이 나타났다! 그런데 그 사람이... 사실은 쌍둥이 동생인 신리. 거기다가 귀여운 유리와는 달리 엄청 멋지고, 모두의 인기자가 되어 있었다나 뭐라나... 이거 난바라 씨 작품의 쌍둥이 시리즈랑 이야기가 좀 겹쳐짐. 캐릭터나 배경같은것이 겹쳐짐... 그 쌍둥이 시리즈도... 키시오 씨죠. 훗.
아, 프리토크! 정말 짧습니다. 그런데 정말 웃겼습니다. 스캔들 시리즈에 나오는.. 도우젠지 히사시.. 유사 코우지 씨 캐릭터가 등장합니다!! 그것도 맨 끝에 잠깐! 그야말로 잠깐. 그런데 유사 씨가 미도리카와 씨가 히스이인줄 알았다고 했는데... 전혀 생각 안하고 듣다가 스캔들 시리즈에 나오는 미도리카와 목소리가 바로 히스이 캐릭터!!! 바로 그 이미지가 겹쳐져서 엄청 웃었습니다. 집이라 다행...^^;;; 뭐, 혼자 웃었다는 이야기.^^; 왜 지금도 생각만 하면 웃긴걸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