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CD/Comic&Ani

이계 번성기 히요코야 상점 제 1장 / 제 2장

by 춘양 2006. 6. 1.
異界繁盛記 ひよこや商店
작자 : 巣田祐里子 (월간 ASUKA 연재중)
발매 : 마린 엔터테인먼트      발매일 : 2005.6.24
출연 : 후카가와 리쿠 : 후쿠야마 쥰, 이치야 : 치바 스스무, 후타바 : 미도리카와 히카루, 시 : 이시다 아키라, 사츠키 : 모리타 마사카즈, 미오 : 박로미, 코노하나 : 스즈미야 리에, 사이카 : 야마구치 캇페이, 미즈노 : 나카하라 마이 등등..

이걸 들어보자 생각한 이유는.... 성우진이 너무 화려해!! 번쩍번쩍... (>ㅁ<)

주인공은 중학교 3학년인 [후카가와 리쿠]. 10살 이전의 기억이 없으며, 부모님도 없는 그였지만, 지금 이 시점까지 강한 생활력을 가지고 평범한 학교생활을 보내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어느날 갑자기, 자신의 가족이라며 나타난 이상한 남자!! 이후 자기도 모르게 그들에게 끌려가 일본이 아닌 다른 이세계인 [야마토] 라는 곳으로 가게 됩니다. 그곳에는 [히요코야]라는 상점이 있었는데, 리쿠가 바로 그 상점의 6형제 가족의 막내라는 사실이 판명!! 리쿠는 어떻게든 이 사실과 함께 일본과 야마토를 넘나드는 생활을 하게 된다는 내용.

캐릭터가 리쿠까지 합쳐 6형제(+엑스트라들+고양이)가 나오는데 원작을 잘 모르는 상태에서 들으려니 약간 혼란스럽더군요. 거기다 이야기 자체도 진행방식이 쿵쾅쿵쾅한 느낌(?)이라 따라가기 힘듬.;;; 하여튼 다양한 이벤트가 많이 발생하게 됩니다. 우선은 [상점]이다보니 돈벌러 다니는 내용이 주인데, 그중에 리쿠에겐 왼쪽눈에 신비한 힘(아마도 정령석?)이 있어서 여러 문제를 일으키게 되지요...

잠깐 캐릭터를 보자면...
우선 첫째가 [이치야(壱也)/CV:치바 스스무]. 히요코야의 장남으로 단정한 얼굴의 미남으로 여성들에게 인기가 많은 듯 합니다. 그러나 아직 결혼할 생각은 없으며, 리쿠와는 정식으로 피가 이어진 형제라 특히 예뻐하는 경향을 보입니다.
둘째는 [후타바(双葉)/CV : 미도리카와 히카루]. 히요코야의 차남으로 마법능력이 있는 [토끼족] 입니다. 보통 직접 말을 하지 않고 종이에 글을 써서 의견을 표시하지만, 마법을 써서 커다래지면 스스로 말도 하는군요. 일본과 야마토를 잇는 문을 여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차남이긴 하지만... 상당히 덜떨어진 성격이라 제대로 하는일이 거의 없는 귀여운 녀석.
사남이 [시이(椎) / CV : 이시다 아키라]. 여성들에게 상당히 친절한 "페미니스트" 라고 하는데 아직 CD에서는 그런이벤트는 나오지 않는군요. 성격은 침착하면서 속을 드러내지 않는 면을 가지고 있으며 패션에 신경을 많이 써서 입고 있는 옷은 전부 수제품.
[사츠키(皐月) / CV : 모리타 마사카즈]는 오남입니다. 그러나 연령은 리쿠와 같지요. 말투가 험하지만, 흥분하면 말투가 싸움거는 듯하며, 말보다 행동이 먼저 나가는 타입. 속으로는 가족들을 생각하는 상냥한 녀석이라는 듯.
그리고 마지막이 바로 주인공인 [후카가와 리쿠(陸) / CV : 후쿠야마 쥰]입니다. 일본에서는 시설에서 자랐으며, 그래서인지 남들을 잘 돌봐주고 챙겨주는것을 좋아하지요.
이 형제들 외에 [미오(澪) / CV : 박로미]라는 녀석은 이 형제들 아버지의 친척입니다. 히요코야의 재정을 책임지고 있는 듯. 고양이족의 피가 흐르고 있으며, 돈에 대해서 상당한 집착심을 보입니다.
[코노하나(木花) / CV : 쿠기미야 리에] 역시 이 형제들의 친척으로 언제나 밝고 명랑한 토끼족의 소녀입니다. 그러나 마법능력은 제로.
[사이카(サイカ) / CV : 야마구치 캇페이]는 에피소드 중에서 옥션에서 얻게되는 고양이돌(정령석)의 성령입니다. 다른 사람에겐 들리지 않지만, 리쿠에게는 그것이 말하는 소리가 전부 들려오고 대화도 할수 있지요. 지멋대로인 성격에 상당한 힘을 가지고 있는 듯.
마지막으로 일본에서 리쿠의 친구인 [미즈노 이치하(水野一葉) / CV : 나카하라 마이]. 리쿠의 반친구로 사실 리쿠를 은밀히 좋아하고 있습니다. 밝고 활발한 성격이지만, 리쿠에 관한 일이면 성격이 돌변하는 경향을 가짐.

다 쓰고보니까 삼남이 없네요. 삼남은 어디가셨나... (-ㅅ-);; 아마 형제라고 하는데, 아버지만 같고 어머니는 틀린분들이 있는 듯. 그리고 나이차도 제각각이네요. 형제의 순은 어떻게 정해진 것인지 의문입니다..
에피소드는 6가지. 마지막의 프리토크는 [하고싶은 상점] 이야기를 주제로 펼쳐집니다.

異界繁盛記 ひよこや商店  第二巻
발매 : 마린 엔터테인먼트 발매일 : 2006.3.24
추가 출연 : 미카사- 다카하시 히로키, 카린-코바야시 사나에
판타지아왕국 마법기사단Jr : 로빈-후쿠야마 쥰, 포프리-쿠기미야 리에, 카일-미도리카와 히카루, 토토-박로미, 시바 판타지아-이시다 아키라, 마정령-모리타 마사카즈, 카일의 아버지-치바 스스무 등..

히요코야 상점 2번째 드라마CD입니다. 끝나는거 들어보니 아마 3장도 나올 생각인가 보군요. 더 들어야 할지 망설여지네요.. 만화책 쪽이 더 재밌을것 같기도 하고. (-ㅅ-); 만화책을 봐야 좀더 캐릭터들에게 애정이 들어갈텐데, 이렇게 등장인물이 많으니 등장하는것도 쉽지 않고 어지럽기만 하고 말이죠..;;

이번에 새로 등장한 캐릭터는 드디어 삼남! 미카사!! 그리고 히요코야의 라이벌점의 아가씨인 카린입니다.
삼남은 어디가서 안나오나 했더니, 방탕아였군요. 집나가서 맨날 놀러다니고 돈없어지면 다시 돌아와서 돈이나 가져가는 불량녀석.. (-ㅅ-);; 뭐 기본 심지는 착한것 같기도 한데 더 봐야 알듯. 카린은 히요코야의 라이벌점의 주인 아가씨입니다. 주인이지만, 어린시절에 부모님을 잃고 실정은 아래의 어른들이 모두 해버리는 꼭두각시와 비슷한 마음씨 착한 온실아가씨랄까...^^ 자기 가게를 위해 히요코야 방해공작을 하러 오지만 너무 마음이 착한 나머지 아무짓도 못하죠. 호호.

오마케로 들어있는 것은 -판타지아왕국 마법기사단JR- 입니다. 성우진은 위와 같지만, 배경, 캐릭터 설정이나 성격조차 모두 틀린 완전 패러랠월드랄까. 개인적으로는 이쪽이 훨씬 재미있었습니다..(-ㅅ-);; 미도리카와 씨는 히요코와와는 달리 멋있는 캐릭터군요! 그리고 이시다 씨 캐릭터는 장난을 좋아하는 왕자님~ 쿡. 어울려... 악역으로 나오는 것은 모리타 씨입니다. 거의 목소리랄까 괴성이었지만..^^;;
프리토크에는 -자기가 가고 싶은 세계- 에 대해서 이야기합니다. 내용중에서 [코바야시]씨의 대답이 제가 생각하고 있는 대답이랑 똑같아서 깜짝! 놀랐습니다.. 어둡다고 하지만... 그래, 난 원래 어두운 녀석이다. 쳇. (-ㅅ-);;

'DRAMA-CD > Comic&Ani' 카테고리의 다른 글

무장연금 드라마CD  (0) 2006.06.06
FLESH & BLOOD 2 / FRESH & BLOOD 3 / 그대는 귀여운 나의 노예  (0) 2006.05.29
토우카이도 탐정단  (0) 2006.05.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