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CD/GAME

전국 BASARA - 숙명! 카와나카섬의 합전! -

by 춘양 2006. 5. 23.
戦国BASARA ~宿命 ! 川中島の合戦~ ドラマCD
발매 : 사이트론 디지털 콘텐츠 발매일 : 2005.9.21

유키무라와 함께 [오야카타 사마아아아아!!] 라고 외쳐봅시다.... (>ㅁ<)
하하. PS2로 발매된 [전국BASARA]의 드라마CD가 나왔더군요! 감상부터 말하자면 재밌었습니다~~ 재밌었어요~~ 게임에선 알지 못했던 다양한 이야기가 나와서 정말 좋았던것 같습니다.

스토리는 [카와나카섬]을 중심으로 [다케다 군 VS 우에스기 군]이 대치하고 있는 상황입니다. 다케다 신겐과 우에스기 켄신의 뭐라 말할수 없는 미묘한 관계를 느낄수 있군요!! (무엇보다 켄신은 여자일까, 남자일까.. 아직도 알수가 없다) 타 캐릭터는 등장하지 않습니다. 오히려 난잡하지 않고 깔끔하게 그려져 있어서 좋은 느낌~ 그리고 여기에 [사나다 유키무라 VS 다테 마사무네]의 라이벌전 포함~!!! (>ㅁ<) 멋있습니다. HEY! GUYS~!! 라고 외치는 터프한 나카이 씨 멋져요~~!! 유키무라 역시 호시씨의 목소리 너무 귀엽습니다...!! 오야카타 사마~~ 를 외치는 호시 씨의 목소리는 이번에도 아끼지 않고 푹푹 쏟아져 나옵니다. 너무 즐거워요~

숨겨진 요소라 함은...
1. 다케다 신겐과 사나다 유키무라의 첫만남. (유키무라의 소년시절!!!! 왕~ 귀여워!!!)
2. 다테 마사무네와 사나다 유키무라의 첫만남. (어째서 둘이 라이벌로써 죽고 못사는지의 이야기!)
3. 사루토비 사스케와 카스가의 과거 첫만남 이야기. (호호오~~ 이런 과거가 있었단 얘긴가~♬)

게임에서는 유키무라가 다테를 만났을때의 대사가 [이번에 만난게 100년만이다]..와 비슷한 이야기를 했었는데, 과연~ 이렇게 첫만남을 가졌던 거였군요. 흐름상으로는 다테가 유키무라보다 훨씬 실력이 위라는 것처럼 들리건만... 맨 마지막 트랙이 다테와 유키무라가 서로 힘차게 이름을 부르면서 최고기술을 날리며 덤벼들며 끝났습니다. 과연 결과는 어찌 되었을지... 아마도 무승부?^^
그외, 신겐과 유키무라... 그야말로 유키무라의 단순함과 순수함을 바로 느낄수 있었던 이야기였습니다. 그때부터 오야카타사마아~~~와 신겐에게 걷어차이는 그 행위는 계속되었던 것이군요...^^ 사스케와 카스가는 약간의 러브무드?? 게임때에는 사스케로 플레이해본적이 없어서 전개가 어떤 이벤트가 일어나는지 제대로 못봐서인지 약간은 쌩뚱맞은 느낌입니다. 뭐, 이야기는 좋은 이야기... 후후.

이제 곧 전국BASARA2가 PS2로 발매되죠. 1편도 아직 올클리어는 못했지만, 2편 기대기대~~

◎ CHARACTER & CAST
다테 마사무네 (伊達政宗) : 나카이 카즈야 (中井和哉)
사나다 유키무라 (真田幸村) : 호시 소이치로 (保志総一朗)
사루토비 사스케 (猿飛佐助) : 코야스 타케히토 (子安武人)
카스가 (かすが) : 쿠와타니 나츠코 (桑谷夏子)
우에스기 켄신 (上杉謙信) : 박로미 (朴王路美)
다케다 신겐 (武田信玄) : 겐다 테츠쇼 (玄田哲章)
등등..

'DRAMA-CD > GAME'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신이문록 페르소나  (0) 2006.08.21
Double Cast  (0) 2006.05.07
프린세스 메이커 4 Original Drama CD  (0) 2006.04.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