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CD/Comic&Ani

少年花嫁 / V I P / V I P -棘-

by 춘양 2007. 2. 17.
사용자 삽입 이미지
少年花嫁
작자/일러스트 : 岡野麻里安 / 穂波ゆきね
발매 : 사이버 페이스 발매일 : 2007.1.30
출연 : 마츠우라 시노부 - 스즈무라 켄이치 / 미츠루기 코우시 - 토리우미 코스케 / 카가미노 아야토 - 코니시 카츠유키 / 카가미노 츠구히코 - 호리우치 켄유 등등

한자를 직역하면 [소년신부] 지만, [소년 프라이드] 라고 읽고 있군요.
내용은 그런대로 재밌습니다.^^ 설정이 굉장히 재밌어요. 주인공 [시노부]는 동안에 키가 작은 편이라 중학생으로 보여지는 고등학교 2학년 남자학생. 거기다 문제는 그를 처음 본 사람은 100% 모두 그를 [여자]로 본다는 것입니다. 그의 어머니 왈, [마왕에게 여자로 보이는 저주가 걸려 버렸어요~]라는 소리를.... 그런 시노부의 앞에 음양사의 대가 [미츠루기]가의 [코우시]를 만나게 되면서 그가 [시노부의 저주]를 풀어주는 대신, 대리로 3개월간 [신부]노릇을 해준다는 약속을 하면서, 지금까지의 평범했던 일상이 날아가 버린다는 스토리.

정보를 찾아보니 소설 원작이군요.
6권까지 나와 있는데다가 드라마CD도 왠지 끝에 이어질것 같이 끝나서 다음 시리즈도 나올 듯 합니다. 개인적으론 꽤 맘에 들어버려서 시리즈화 되었으면 좋겠다는 바람이 큽니다. 시노부는 둘째치고 코우시는 정말 멋있네요- 딱히 시노부가 아니더라도 객관적으로 멋있는 녀석이라는 생각이 듭니다. 자신에 대해서 솔직하고 대담한데다 어떤일에도 책임을 지고 해내려는 모습이 좋아요. (>ㅁ<)
미츠루기의 신부가 되어버린 시노부에게 계속해서 미츠루기에 적대하는 카가미노 가가 아야카시를 보내 시노부를 습격하고, 그런 시노부를 코우시가 구하게 되는 전개. 그보다 시작한지 몇일되었다고 이렇게 습격에 습격을 당하니 앞일이 막막하지 않나....;;;

사용자 삽입 이미지
VIP
작자/일러스트 : 高岡ミズミ / 佐々成美
발매 : 사이버 페이스 발매일 : 2006.1.20
출연 : 유기 카즈타카 - 카미야 히로시 / 쿠도 아키마사 - 미야케 켄타 / 미야하라 하지메 - 히라카와 다이스케 / 카즈사 토모유키 - 토리우미 코스케 / 코우무라 사토시 - 후루시마 키요타카 등등..

VIP 는 Very Important People 의 준말이라고 합니다. 그것보다도.....
아아아아. 이 CD 너무 좋아요. 목소리가 너무 좋아요- (>ㅁ<)
요즘 새롭게 호감도가 상승중인 카미야 씨와 미야케 씨의 페어!! (>///<)
특히 미야케 씨의 BL관련 작품은 처음들어봤는데... 이분의 목소리를 듣고 완전히 [두근두근]!! 입니다. 아아아. 목소리 너무 좋아요! 너무 멋있어요! 두근두근 이예요! 오늘부로 미야케 씨를 저음의 제왕으로... 허허. 오랜만에 새로운 충격이었습니다. 본인의 안에서 카미야 씨도 요즘 꽤나 무척 굉장히 좋아지고 있던 차라 목소리만으로도 충분히 만족한 CD였습니다. 목소리 최강이예요... 아아. (>_<)

스토리는... 아직 주인공 [유기]가 17살의 소년이었을때. 유기는 자신이 가족에 필요없는 존재라고 인식하고 가출을 합니다. 그리고 비오는날 정처없이 마을을 돌아다니던 그를 발견한것은 [쿠도]라는 남자. 그에게 주워져서 반년간 유기는 쿠도와 함께 살게 됩니다. 그러나 쿠도가 야쿠자라는 것을 알고 그의 곁에서 도망칩니다. 그리고나서의 7년간. 비오는날마다 그의 꿈을 꾸며 괴로워하며 살아온 유기는 쿠도를 만나게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
기본적으로 침착한 어른들의 이야기라는 느낌이랄까... 어린때와는 달리 침착하고 냉정해보이는 유기. 그러나 쿠도와 함께 있을때면 꽤나 어린애처럼 변해버리는군요. 귀여워요.^^; 그보다 야쿠자라고 알자마자 도망가다니... 마치 살인자와 함께 있다는 듯한 태도. 뭐 야쿠자니까 사람 몇명 죽였을지도 모르겠습니다만... 뭐 제대로 이해는 못하겠더군요. 지가 그렇게 바로 도망갔으면서 쫓아오지 않았다고 뭐라 하는것도 말이지... (-ㅅ-); 그래도 마음에 남아서 7년간 계속 생각하다 막상 만나고 나서는 자신의 마음을 정리도 못하고 주체도 못하고.... 솔직하지 못한 사람은 괴롭네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VIP -棘-
직자/일러스트 - 高岡ミズミ / 佐々成美
발매 : 사이버 페이스 발매일 : 2006.7.25
출연 : 유기 카즈타카 - 카미야 히로시 / 쿠도 아키마사 - 미야케 켄타 / 미야하라 하지메 - 히라카와 다이스케 / 카즈사 토모유키 - 토리우미 코스케 / 타니자키 히토시 - 나리타 켄 / 코우무라 사토시 - 후루시마 키요타카 등등..

VIP 시리즈 2번째 CD [가시] 입니다.
아직 료코 라던지 밝혀지지 않은 부분이 있으니 계속 나와줬으면 좋겠네요. 여전히 목소리 만세!!(>ㅁ<)
쿠도와 사귀고 있으면서도 스스로의 감정을 제대로 파악하지 못하는 유기입니다. 좀더 그를 알고 싶다. 도망치고 싶다. 의 두 모순된 감정에 괴로워하고 있군요. 결국 쿠도의 옛여자의 이름이 자꾸 신경쓰여서 과거를 캐내기도 하는 짓을 하면서 또 자기혐오에 빠지고...^^;;
그런 그에게 [타니자키]라는 남자가 나타납니다. 그는 쿠도의 오른팔인 [카즈사]의 소꿉친구로 어쩔수없이 그를 자신의 집에 같이 살게 되는 일이 되면서 카즈사와 타니자키와의 관계나 옛여자의 이야기등을 들으면서 점점 자신과 쿠도와의 관계에 대해 인식해나가는 이야기이려나... 그보다 왜인지 모르겠는데... cd가 왠지모르게 에로에로 하다는 느낌이 강해.. 하하.^^;;;

'DRAMA-CD > Comic&Ani' 카테고리의 다른 글

행복찻집 3번가  (0) 2007.02.17
파천황유희  (0) 2007.02.17
소년 마이코 치요기쿠가 간다!  (0) 2006.12.0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