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GAME/春楊's..

TOW 마이소로 여전히 플레이 중..

by 춘양 2008. 8. 29.

일주일만의 갱신.. 벌써 8월이 끝나간다던가... 거짓말!!! (ㅠ_ㅠ)

어쨌든 요즘 하는 게임은 PSP 의 TOW 와 PS2 의 리본..... 아, PSP의 밴티지 마스터 HARD... (<-)
밴티지 마스터 하드.. [윗치]로 시작해서 정말 대단하게도 마지막 스테이지까지 와 있습니다!
그러나 마지막 스테이지... 역시 마지막 보스라 그런지... 맵은 여전히 불리하기만 하고....
초반에 엄청 밀어붙여서 거의 이길뻔 했다가 결국 져버렸음... 윗치의 HP.... OTL.
그 이후엔 계속 지기만 하고~ 왠지 이길뻔 했는데 지면 뭔가가 팍 식어버린다고나 할까. 잠시 보류 중.
그보다 HARD 면 진짜 플레이 시간이 길어져요. 그래서 계속 하다보면 막 마음속으로 짜증이 밀려오는 듯 하면서 상황판단 안된다고나 할까. 저 이길뻔 한것도 한시간이나 붙잡고 있었다고요~?! OTL.

어쨌든 TOW 의 이야기. 현재 26시간 플레이 중.
우선 엔딩은 봤습니다. 그리고 2주차 시작했는데, 2주차가 너무 재미없어서 NEW 게임 다시 시작.
솔직히 이 게임 메인 스토리 는 얼마 안됩니다. 메인 스토리 퀘스트만 하면 10시간 이면 클리어 가능할듯.
그런데 26시간이나 플레이 하고 있는것은 바로 [퀘스트] 때문입니다. 퀘스트가 생명인 게임.

그런데 문제는 2주차 시작하면 이 퀘스트가 전부 리셋되어 버린다는 것.
여기서의 [리셋]은 목록의 리셋으로, 클리어 기록은 남아있어서 그게 더 짜증나는 2주차.
대체 어떤 퀘스트를 해야 할지 감도 안오더군요. 전부 클리어로 되어 있는데 뭘 하라는건지...
대부분의 퀘스트가 [연계] 형식으로 특정 퀘스트를 클리어해야 다음 퀘스트가 나오는 것들이 있는데 이 퀘스트들이 다 비슷비슷한 내용이다보니 뭘 해야 할지도 모르겠고, 초반내용은 다 클리어라고 남아있고.... 진짜 할맘 뚝뚝 떨어지게 하는 2주차 플레이 더군요. (-ㅅ-) 이왕 할꺼면 메인 퀘스트는 리셋이 된다고 하더라도, 서브 이벤트들은 그대로 남아있어야 되는거 아니야? 전부 리셋이니 이거 뭐..... 아이템, 레벨 연계 외에 2주차의 이득을 모르겠습니다. 캐릭터마저 똑같더군요. 캐릭터는 다시 커스터마이즈 하게 하라고!!!! 짜증... (<-)

그래서 new 게임으로 새 캐릭터 작성해서 다시 키웠습니다. 삽질... (-ㅁ-);;;
이럴꺼면 엔딩 안보고 그냥 하는건데 그랬음. 세이브 파일 날라갔고~ 젠장~ (-ㅅ-);;
어쨌든 현재 [닌자]로 전직해서 [레벨 40], 퀘스트 달성률 [65%] 정도...

지금 역대 캐릭터들 1대1 승부 퀘스트 를 다 깨놨는데, 이기니까 이녀석들이 둘로 덤비네요. (-ㅁ-)
즉, 루크 를 이기니까 루크랑 티아랑 둘이 같이 덤비는 퀘스트 생성. 그래서 또 이겨줬죠. 그랬더니 세넬까지 합쳐서 셋이 같이 덤비는 퀘스트가! 뭐야 이거!!!! (-ㅁ-);;;; 후덜덜. 아무리 그래도 이 레벨로 셋은 무리... 쿨럭.

꽤 많은 퀘스트를 했다고 생각하는데 아직도 65... 대체 몇개나 남아있는거야아아... 중도포기 할지도... (<-)
어쨌든 할 수 있는데까지 플레이 해 볼 예정. 후반대 되니까 요리 아이템이 부족해서 노가다 실정에 눈물... (<-)

'GAME-GAME > 春楊's..' 카테고리의 다른 글

비색 3 시작할 예정...  (0) 2008.09.01
PS2 Reborn Let's 암살 10대 (2)  (0) 2008.08.22
PS2 REBORN! 표적의 10대!  (0) 2008.08.2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