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GAME/春楊's..

물의 선율2 드디어 클리어~~

by 춘양 2010. 6. 21.

물의 선율2 오프닝을 유툽에서 링크해봅니다. 역시 사이가 미츠키 씨가 불렀군요. 멋있는 노래!
개인적으로 본인은 물의 선율 제작진이 사이가씨에게 오프닝을 부르기 위해 성우기용한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었음...;;

아아아. 길었다. 저번 작보다 확실히 볼륩 업이네요. 길다! 엔딩도 많고 이벤트도 많고...
무려 총플레이 시간 50시간이더라고요.. 왠만한 RPG를 뛰어넘는 플레이 시간..!
엔딩은 29개. 이중 배드엔딩이 8개네요. 이벤트 수는 464개... 직접 본것은 462개...!!
길긴 했지만 나름 재미있게 플레이 했습니다. 전작설정도 이어서 히나쪽의 이벤트들도 좋았고요. (비중 적지만..;;)

전체적인 감상...?
길었다~~~(<-) 라는 감상이... 아~ 길어요~ 전투부분 때문에 그런지...;;
처음에는 이야기 자체에 빠져서 즐겁게 했지만, 점점 재플레이 하면 할수록 지겹습니다...;;;
초반은 커다란 흐름 결정. 중반은 소소한 이벤트. 후반부터 캐릭터루트.. 인데 다 길다... 좋아하는 캐릭터는 처음으로 플레이 하는게 좋을듯.. 뭐 이야기 자체는 좋았어요. 주인공도 괜찮고, 이벤트도 그럭저럭. 제일 맘에 드는 캐릭터는 [아키즈키 료].
단지 역시 CG의 대부분이 애니작화라서... 그게 좀 아쉽습니다.

'GAME-GAME > 春楊'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하트나라 앨리스 재플레이 중~  (0) 2010.07.01
KiraKiraRe..  (0) 2010.06.13
PSP 루나 실버스타 플레이 중...  (0) 2010.05.0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