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GAME/春楊's..

시노바즈 세븐 -스바루편 클리어?

by 춘양 2013. 11. 30.


이 작품에 흥미를 갖게 된 이유는 저 앞의 PV입니다.
난 이게 무슨 음악이나 리듬게임인줄 알았는데 처절하게 내 예상을 깨부셔주셨음.ㅋㅋㅋ
PV 춤추는것도 무슨ㅋㅋ 니코동 MMD 보는듯한 느낌이. 뭔가..뭔가가...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오글오글ㅋ
그래도 게임 스토리보다 얘들 춤추는 동영상 보는게 훨씬 몰입이 가긴 하더만.

원래는 [비베개](잠자라고 달달한 말을 속삭여주는 CD) 시리즈로 등장.
이후 여성향 시추에이션 CD로서 게임이 서브로 붙어서 발매하게 됩니다.
그림체는 뭐 호불호가 있겠지만 예쁜편이에요. 근데 내취향은 아니고,.. 주인공이 남성향게임 공략캐처럼 생겼음.ㅋ
게임의 완성도는 그야말로 처절하기 그지없음. 시나리오 발로 썼음.ㅋㅋㅋㅋㅋㅋ

스토리 ☆                오우.오우. 발로 쓴 시나리오. 중2병스러운 내용의 집합체. 황당무계. 초전개.
캐릭터 ★★★          개성넘치는 캐릭터. 대체 왜 노래와 춤을 시킨거냐?!
그림체 ★★☆          글쎄.. 예쁘긴 한데 미묘. SD캐릭터를 너무 대충 그림.
모에 ★☆                웃으려고 시작했는데 웃기도 힘든 썰렁함.
시스템 ★★★          시스템은 쾌적한편. 단지 저 PV 춤추는 동영상 다시보기가 없엉!!ㅋ
총평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