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CD/Comic&Ani

CRAZY FOR YOU

by 춘양 2005. 8. 18.
CRAZY FOR YOU ドラマCD
발매 : 2005년 3월 24일
원작 : 椎名軽穂 / 集英社・別冊マーガレット連載「CRAZY FOR YOU」
출연 : 赤星栄治 : 櫻井孝宏, 高村幸 : 松来未祐, 宮本幸浩 : 岩田光央, 掘田朱美 : 木川絵理子, 川中雄平 : 高橋広樹

만화책 원작의 드라마CD입니다.
원작을 보진 않았지만, 역시 미묘한 사랑과 사람의 관계를 잘 풀어낸 내용이라고 생각됩니다. 내용은 [아카호시 에이지(CV : 사쿠라이 타카히로)]의 시점에서 풀어나갑니다.

이야기는 [유헤이(CV : 타카하시 히로키)]가 친구인 [아카호시]와 [유키(CV : 이와타 미츠오)]를 불러 애인인 [아케미(CV : 키가와 에리코)]와 그녀의 친구 [사치(CV : 마츠키 미유)]와 미팅 비슷한 것을 하게 되면서 시작됩니다. 여주인공인 [사치]는 [유키]에게 한눈에 반한듯 하지만 사실, 유키는 여자버릇이 상당히 나빠서 항상 가볍게 여자를 사귀곤 하는 녀석. 그러나 사치는 포기하지 않고 언제나 웃으면서 밝게 유키에게 접합니다. 그런 그녀를 보고 있던 아카호시는 처음에는 [바보아냐?]라고 생각했으나 꺾이지 않는 그녀를 바라보며 그런 그녀에게 끌리게 된다는 이야기까지가 드라마CD의 내용입니다.

개인적으로 사치가 유키에게 목매다는 이유가 제대로 나와있지 않은 점은 별로였습니다. 첫눈에 반했다는 설정인건지. 그냥 [귀엽잖아]라는 한마디로 가는거냐. 그리고 유키의 [삿쨩(사치)만은 안돼]라는 대사... 뭔가 특별한 의미가 있는 듯 합니다만... 왠지 끝까지 이녀석이 하는 말을 계속 듣고 있자면, 마치 사랑하는 연인으로 보는 느낌보다는 사랑스러운 [여동생]이라는 느낌이 강하더군요. 사랑은 아니지만, 지켜주고 싶고 행복하길 바란다는 느낌. 여동생이 있다면 이런 느낌? 같은것.;;; 거기다 친구의 연인도 자기 맘대로라니. 어지간히 잘난 녀석이군요. 쿨럭... 이야기를 풀어가는 아카호시는 그런 캐릭터들의 관계를 3자의 입장에서 바라보는 듯 합니다. 약간 심술궂고 차가운 인상이지만 의외로 남을 잘 돌봐주는 성격이랄까.^^ 그보다 이녀석은 사치의 차이는 모습에서 사랑을 느낀건가.;;;

CD에서는 사치가 [유키를 포기할꺼야]라고 하는데....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군요. 원래 이런건 그렇게 쉽게 끝낼수 있는것이 아니니까요. 아카호시와 사귄다고 해도 과연 유키와의 연결점은 어떻게 결말을 지을것인가. 완결이 나왔다고 하던데 한번 찾아봐야 겠습니다. (만화로 CD를 듣는것이 아니라 CD로 만화를 찾는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