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CD/Comic&Ani

G선상의 고양이 / 순정 로맨티카 4 / 백작님은 비밀의 과실이 좋아

by 춘양 2006. 4. 24.
G線上の猫
작자 : 宮城とおこ
발매 : 인터 커뮤니케이션
발매일 : 2005년 10월 30일
출연 : 나루카와 리야 : 카미야 히로시, 이케다 아츠시 : 모리카와 토시유키, 코사카 하루토 : 히야마 노부유키 등..

이미 만화책으로 2권까지 봐버린 G선상의 고양이. 드라마CD로는 만화책 1권까지밖의 이야기밖에 없습니다. 약간은 부족한 느낌이랄까. 만화책으로는 꽤 재밌게 봤습니다. 리야를 둘러싼 삼각관계가 미묘하다고나 할까. 보통 삼각관계라고 해도 이어질 상대라는 것은 확실히 보이는 작품이 대다수인데 이 작품은 정말 미묘하네요. 보통의 순서로 보자면 당연히 아츠시 와 연결되어야 겠지만, 코사카 라는 캐릭터의 매력이 강하고, 이야기상으로도 이녀석과 많이 관계가 많죠...^^; 개인적으로는 주인공이 너무 상처입고 불쌍한 녀석이라, 치료계(?)인 아츠시와 잘 되었으면 좋겠는데 말이죠.
무엇보다 이 작품은 이중인격인 주인공중에서 [백] 쪽이 [흑] 쪽을 눈치채기만 한다면 잘 풀어나갈 것 같은 느낌입니다. 흑은 백쪽을 전부 알고 있는데 백은 흑에 대해선 전혀 모르고 느끼지도 못하고 있으니. (-ㅅ-); 백이 좀더 자신을 이해하고 솔직하게 용서한다면 좋을텐데요.. 뭐, 빨리 완결편인 3권이 나왔으면 좋겠네요.^^
아, 드라마CD의 감상은 무난합니다. 정말 무난... 미묘하게 안어울리면서 미묘하게 어울릴지도. 물론 다음 속편도 나온다고 하네요. 중간에 끊어버리는 끝이었으니.

純情ロマンチカ4
작자 : 中村春菊
발매 : 무빅 발매일 : 2006년 1월 27일
출연 : 다카사키 미사키 : 사쿠라이 타카히로, 우사미 아키히코 : 하나다 히카루, 카미죠 히로키 : 이토 켄타로, 쿠사마 노아키 : 칸나 노부토시, 우사미 하루히코 : 토리우미 코스케 등..

역시 만화책으로 본 내용이네요. 의외로 이 작품은 처음에는 별로 관심 없었는데 뒤로 갈수록 재밌어지는 듯한 느낌. 무엇보다 개그 편이 좋아요.^^; 왠지 캐릭터가 한명씩 늘어갈수록 커플이 하나씩 생겨나서 이 커플이 하나의 새로운 작품이 되어 거대한 시리즈가 되어 버리는 작품이 되어 버린 듯 합니다.
드라마CD는 로맨티카의 이름을 띄고 있지만, 반은 로맨티카, 반은 에고이스트의 이야기로 채워져 있습니다. 로맨티카 재밌었어요. 새로운 캐릭터로 나온건 우사기 씨의 형인 하루히코-!!! 에고이스트 내용은 히로키의 과거 이야기를 해 줍니다. 우울하군요... 내용이. 히로키는 자존심이 세서 아키히코를 좋아하면서도 자신이 먼저 좋아한다고 말하지 못하고, 그 사람이 알아 주길 바라게 되는군요. 그런 그에게 의외로 상당히 둔한 아키히코와는 맞지 않는 듯. 뭐, 지금의 커플이 천생연분인 거겠죠....

伯爵様は秘密の果実がお好き
작자/일러 : 高月まつり / 蔵王大志
발매 : 바나나쥬스 컴퍼니
발매일 : 2005년 12월 21일
출연 : 히노사카 아키라 : 토리우미 코스케, 에디 : 스기타 토모카즈, 토오야마 세이료: 코야스 타케히토, 스테판 : 나카타 죠지 등..

백작님 시리즈(?) 3탄! 백작님은 비밀의 과실이 좋아...
이번엔 에디와 아키라 커플은 에디의 고향인 영국 싱클레아 성으로 가게 되는군요. 정식으로 혼인신고(?)를 받기 위해서.  제목에서 나오는 단어 [비밀의 과실= 블러드 베리] 로 피맛이 나는 과일이라고 합니다. (-ㅅ-); 흡혈귀에겐 흡혈충동을 막아주지만, 인간이 먹으면 삐리리~ 하게 된다는 비밀이...
이야기 자체는 정말 재밌었습니다. 특히 초반부의 그 코메디는 다른사람들 있는데도 피식피식 웃어버렸다죠.^^;; 에디의 할아버님으로 나온 분은 나카타 죠지 씨!! 굉장히.. 맘에 들었습니다. 이분 코믹연기는 기로로가 생각나서 더욱 좋아요. (>_<);; 에디의 어머님도 재밌었죠. 이런 크레이븐 가 사람들이 모든 흡혈귀를 통솔하는 장이라는 점은 왠지 모르게 상당히 걱정스럽습니다. 소설로는 완결이 되있다고 알고 있는데... 이 시리즈도 다음 편에서 엔딩을 맞을 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