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CD/Comic&Ani

오란고교 호스트부 CD-PACK 3

by 춘양 2006. 5. 24.
「桜蘭高校ホスト部」わいガヤCD-PACK
1. 장편 드라마 - 오란고교 호스트부 두근! 신체검사편
2. 미니 드라마 - 혹시 타마키 이외의 누군가가 하루히로 변장했으면.
3. 미니 드라마 - 오퍼레이션 곰인형 쨩
4. 독자 시나리오 - 관서벤 캐릭터에 도전!
5. 오마케 - 청쾌 ☆ 아침인사(おはよう) 메세지

최근 애니메이션으로 대!활약중인 [오란고교 호스트부]. 그러나 이 드라마CD의 성우진은 애니메이션이 아니라!!! 원래의 드라마CD의 호화성우진입니다. 그러고보니 이게 오란고교 호스트부 호화성우진의 마지막 CD일거라는 생각이 드네요. 앞으로는 드라마CD가 나와도 애니메이션 판 성우진으로 나올 가능성이 훨씬 높으니까요... 미도링씨의 타마키와 쿄우찡의 스와베 씨가 멀어져간다!! (나머지는 아무래도 상관없는 사람) 뭐, 애니판도 나쁘진 않지만..

이번 드라마CD는 만화잡지 LALA에서 내놓은 특전 CD, 3번째 작품입니다.
주내용은 만화책의 [벚꽃보기에 이어 신체검사편] 이고, 나머지는 완전 오리지널 스토리들입니다. 주 내용은 만화보다는 애니메이션이 자꾸 생각나고 겹쳐지더군요. 목소리 자체는 둘다 비슷한 느낌이라 특히 구애할것은 없지만, 왠지 모르게 애니의 그 화면이 자꾸 생각남. 예로, 쌍둥이와 하루히가 같은 반이라는 것을 안 타마킹! 바로 쿄우마마에게 자신과 하루히의 관계시간을 묻게 되고 쿄우야가 가르쳐 주는 그 장면에서는 애니에서 쿄우야가 직접 그래프로 설명해주는 장면을 떠올렸다죠... (먼산) 뭐, 기본적으로 재밌긴 했지만, 어째서인지 애니메이션 쪽이 훨씬 좋았다는 느낌이... 쿨럭. 뭐, 기본적으로 시리즈 중에서 최고였던건 역시 첫번째 드라마CD 였다고 생각합니다만. 애니판과 비교하자면 하루히의 여장(?)관점에서, 애니판의 사카모토 씨는 완전히 각오하고 목소리를 바꿔버리는 반면, 드라마CD에선 여전한 히사카와 씨의 목소리. 개인적으론 사카모토 판(?) 하루히 쪽이 더 맘에 들어요. 호호. 뭐 가장 좋았던 것은 타마키의 비명. 리얼하고 오버스러워서 굿!

미니 드라마는 완전 오리지널입니다.
2번째 이야기는 신체검사 옷벗을때 하루히대신 타마키가 나와서 [후지오카 하루힙니다...]라고 하잖아요? 그걸 다른사람이 했으면 어떨까~ 하는 호스트부 부원의 이야기. 뭐, 하루히로 변장해도 그 특유의 캐릭터성은 전혀 변하지 않지요. 호호. 쌍둥이들은 하루히A/하루히B입니다. 라면서 형제애를 표현하고, 쿄우야는 아예 은근히 협박하면서 자기가 하루히라고 하고, 모리 선배는 묵직하게, 하니 선배는 귀엽게 어필합니다. 결국 마지막엔 아무 쓸모없는 이야기였다는 것이 판명..
3번째 이야기는 타마키의 곰인형(쿠마)쨩 이야기. 하니 선배가 우사쨩이라면, 타마키는 쿠마쨩이죠. 그다지 등장을 많이 하진 않지만.^^;; 이 이야기는 만화책에서 본적이 있는 내용인듯. 타마키의 곰인형의 배가 갈라져서 수술을 하는 내용. 마지막엔 하니 선배의 토끼인형이 찢어져서 폭주하는 내용. 하니 선배의 터프목소리는 역시 오오타니 씨가 훨씬 나은듯. 애니판에선 너무 목소리가 귀여우셔서 이쪽 포스가 부족해요!!;;;
4번째는 독자 시나리오!! 독자가 보내온 편지라던지, 그런것 중에서 추첨해서 직접 연기해보는 걸까나. 타마키가 관서벤 캐릭터가 요즘 유행이라며 관서벤을 배우자고 난리치지만, 결국 말하는건 하루히 뿐이었음. 그것도 단 한마디. 타마키의 킹의 존재의의가 문제스러운 내용이었습니다. 정말 당신이 킹인거냐! 계속 밟히고 있잖아요, 타마키 선배!^^;;
5번째는 오마케! 아침인사라길래, 전 화의 드라마CD처럼 [안녕, 귀여운 고양이들~] 같은(....) 대사를 해줄줄 알았건만... 처음에만 타마키의 멋진 목소리가 흐르더니 왜 내용이 전대물로 향하는거냐!!! 제목을 바꿔!!! (-ㅅ-); 타마키가 레드/쿄우야는 블랙/하루히는 화이트/히카루는 블루A/카오루는 블루B/하니 선배는 핑크/모리선배는 실버 레인져가 되어 하키부 부장이었나요? 그녀석과 변신해서 싸우는 이야기가 되어 버렸음. 이야기의 흐름상 당.연.히. 타마키는 마구 밟혀 레드인데도, 레드인데도! 잡탕 캐릭터가 되어 적과 함께 날아가 버렸음. 하하하. 그리고 리더는 모리 선배가 되어 마구 대사 난발!! 오옷!!! 애니메이션에서도 모리 선배의 대사를 늘려 주었으면 좋겠구나!! 라는 생각을 하며 들었습니다. (-ㅅ-);; 흑흑.

그런대로 재밌었지만, 그래도 전작 드라마CD보다 포스가 약했던것 같은 느낌입니다.
애니메이션판 성우진이라도 좋으니까 드라마CD는 원작 끝날때까지 계속 나와주었으면하는 바람이 있지만...과연?
 
☆ CAST
후지오카 하루히 (藤岡ハルヒ) - 히사카와 아야 (久川綾)
스오 타마키 (須王環) - 미도리카와 히카루 (緑川光)
오오토리 쿄우야 (鳳鏡夜) - 스와베 쥰이치 (諏訪部順一)
히타치인 히카루 (常陸院光) - 호시 소이치로 (保志総一朗)
히타치인 카오루 (常陸院馨) - 스즈무라 켄이치 (鈴村健一)
하니노즈카 미츠쿠니 (埴之塚光邦) - 오오타니 이쿠에 (大谷育江)
모리노즈카 타카시 (銛之塚崇) - 츠다 켄지로 (津田健次郎)
등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