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CD/Comic&Ani

나루토 DJCD 오옷-! 나루토 니뽄!! VOL.2에서...

by 춘양 2006. 5. 26.

DJ-CD로 나루토 라디오 방송을 따로 재밌는것만 모아서 CD로 낸 작품입니다.
그냥 흥미가 있어서 첫번째와 두번째 CD를 들어봤습니다.
라디오를 이끄는 분은 [나루토 역의 타케우치 쥰코씨]!!
게스트로 나오시는 분은...흠. 가아라의 이시다 아키라, 카카시의 이노우에 카즈히코, 테마리의 박로미, 시카마루의 모리쿠보 쇼타로, 오로치마루의 쿠지라 씨입니다. 첫번째 CD에서 이시다 씨와 이노우에 씨, 박로미 씨. 두번째 CD에서 모리쿠보씨와 쿠지라 씨라는 기억이.. 맞나?^^;;

라디오 내용은 정말.... 아스트랄.... (-ㅅ-);;
가장 중점으로 둔 것이 [기타를 치며 타케우치 씨가 노래를 부릅니다. 이 노래를 더 좋게 만들기 위한 이벤트]!! 랄까. 그런데 노래 정말 너무해요.. 아무리 일부러 못부르려고 했다고 치지만, (사실 진짜 실력이실까!!?) 여기에 게스트분들과 독자분들이 노래에 맞는 가사와 기타 잘치는 방법에 대해 타케우치 씨가 조언을 받는 프로그램인데.... 웃기긴 웃깁니다. 폭주하거든요. 호호호. 그러나 아스트랄...

뭐, 가장 재밌었던 것은 [쿠지라]씨가 게스트로 나왔을때!!!
쿠지라 씨.. (물론 가명) 오로치마루의 목소리.. 성별을 따로 밟히지는 않으셨지만... 이분 여자분이십니다!!!!!!!!! (-ㅁ-);; 헉!!! 헉! 헉!!! 여학교에 다니셨다고 합니다~!! 남자여도 놀라겠지만, 여자분이시라니 더욱 놀랐습니다.. 그 목소리는 반칙이야! (-ㅅ-); 그런데 말하는것 들으면 행동이나 얼굴도 보이쉬하신 분인것 같아요. 무엇보다 무지하게 웃깁니다!!! 개그의 혼을 가지고 있어요!!! 들으면서 얼마나 크게 웃었는지... (집이라 다행) 얼마나 보이쉬하시면.... 예전에 친구들과 함께 놀러갔는데... 글쎄 어떤 누님에게서 헌팅을 당했답니다... (-ㅅ-); 그리고 친구들을 보고서는 어머, 상대가 있었네.. 라고. .....당신 정말 여성이십니까!! 거기다 헌팅까지 당하셨으면 미소년!??? (-ㅅ-); 아.. 이 분 정말 웃겼습니다. 이걸 듣고 이분의 팬이 되기로 결심했어요! (>ㅁ<) 푸하하. 목소리도 어떻게 생각하면 정말 매력적인 분.. 흐흐.

너무 심하게 웃어버렸길래 기념으로 써봅니다.^^
과연 타케우치 씨의 그 노.래.는 지금쯤 어떻게 되었을까나... 지금 들은것이 꽤 오래전에 나온 CD니까, 지금쯤은 상당히 진행되었을 듯 하지만. 무엇보다 아직도 하고 있는걸까? 하하.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