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CD/ORIGINAL

키요쇼 1

by 춘양 2006. 8. 21.
キヨショー 第1巻
발매 : RIO
발매일 : 2006.4.28

오리지널 버라이어티 랄까, 뭐 BL에 대한 이야기라서 여성향 쪽에.. 착착..
이야기 설정이 굉장히 웃깁니다. 자신의 사랑하는 외동딸이 빠져있는 BL! 즉 Boys Love!를 이해하기 위해 자신의 회사부원들을 멋대로 BLCD 제작에 내보내는 사장의 이야기. 뭐, 사장이라기보단 그 상황에 놓여진 사원들의 이야기지요.^^ BL에 대해서 전혀 지식도 경험도 없는 사람들(한명 제외)이 모여서 BLCD를 만드려고 하니 처음부터 시작은 매우매우 난관입니다. 소녀들의 모에!!와 나나미의 모에!!를 쟁취하는 엄청난 CD를 만들수가 있을것인가! ...뭐 이런 이야기.

성우진은 꽤나 화려~~ 화려~~ 성우진만으로도 모에인 경우도~ (>ㅁ<)
유명한 [돈]시리즈의 이시다 아키라 씨와 코스기 쥬로타 씨~ 뭐 차지하는 역은 얼마 없지만 임팩트는 꽤 강했습니다. 코스기 씨는 외동딸이 귀여워 어쩔줄 모르는 사장. 이시다 씨는 사장의 애완동물 고성능 닭 로봇. 그외에도 이시다 씨는 다수 단역을 맡으셨습니다. 그러나 이시다 씨의 닭 연기는 발음이 좀 알아듣기가 힘들더군요...;;; 그 외에 나가사와 씨는 아니메 점장에서 BL모에 캐릭터였던 기억이 나기도 하고.^^ 또 BLCD에 실제로 다수 출연하고 계시는 성우분들도 있어서 다양한 면에서 재밌었습니다.^^ 참고로 후쿠야마 씨 캐릭터가 좋아하는 근육캐릭터가 스포츠(...)를 한다는 설정은 BL이라기 보다는 GAY물.. BL은 어디까지나 미소년과 순정이 목표라고요... 가끔 그에 벗어난 것이 등장하긴 하지만서도.. (-ㅅ-);;;; 일본의 BL시장은 상당히 성장하고 있는 모양입니다..^^;;; 이제부터가 시작인건가...;;

★ Character & Cast
치노 요시유키 (千野嘉之) / CV-호리우치 켄유 (堀内賢雄) : 쿨에 성실. 실은 BL을 좋아하는 소녀적사람이지만 주변에겐 숨기고 있다. 망상벽 있음. 주변에겐 도움이 되는 리더로 보여지고 있지만, 사실은 적당히 맞춰주고 있을 뿐.
테시마 마사히츠 (手島真光) / CV-우에다 유우지 (うえだゆうじ) : 금방 들뜨는 낙천가. 남여요소 상관없이 인간을 좋아한다. 부서내의 무드메이커이면서 트러블 메이커.
미야하라 히사아키 (宮原久晃) / CV-요시노 히로유키 (吉野裕行) : 이것저것 투덜투덜 고민하는 짜증나는 성격. 실은 박식한 아이디어맨 이지만 성격이 방해를 해서 능력을 발휘하지 못하고 있다.
미쿠리야 슌 (御厨俊) / CV-후쿠야마 쥰 (福山潤) : 귀여운 외견과는 다르게 격투를 좋아한다. 모치즈키의 몸이 좋아서 친구를 하고 있다. 치노에겐 자신과 닮은 향기를 느껴서 망상하고 있는 모습을 민감하게 찾아낸다.
니시카와 슈고 (西河周吾) / CV- 야마모토 다이스케 (山本泰輔) : 가장 사회에 적응하는 신인. 이 회사에서 자신의 스텝업이 되려 노력하지만, 젊기 때문에 오히려 방해되는 상태. 자주 치노의 망상의 타겟이 되곤 한다.
모치즈키 이와오 (望月巌) / CV-테라시마 타쿠마 (寺島拓篤) : 성우. 미쿠리야의 친구. 업계의 사정을 자주 알려주는데 잘못된 정보도 포함되어 있다. 빨리 세계가 멸망하기를 바라고 있다. 히키코모리 경향. 친구는 미쿠리야 뿐. 만나면 달걀이나 프로틴을 먹이는것이 신경쓰이지만 소심해서 말하지 못한다. 마음을 여는 것은 카오리 뿐.
시바코야 린 (柴小屋倫) / CV-나가사와 미키 (長沢美樹) : 부장. 바보같은 부하들은 자신의 개라고 생각하고 있다. 외견은 좋은데 무서움을 아는 것은 부하들 뿐. 그러나 일엔 유능해서 어떤 반론도 나오지 않는다.
시미즈 나나미 (清水ななみ) / CV-코야마 키미코 (こやまきみこ) : 케사지로 사장의 외동딸. 애니를 보고 성우에 흥미를 갖는다. 지금은 BL-CD를 듣는것이 취미. 케사지로를 싫어하지 않지만 TV를 보고 있는데 아빠한테 방해당하면 짜증낸다.
시미즈 케사지로 (清水袈裟次郎) / CV-코스기 쥬로타 (小杉十郎太) : 시미즈 상사대표 사장. 멤버에게 무리난제를 밀어넣는 장본인. 본인은 귀여운 외동딸의 흥미를 끌고 싶을 뿐 악의는 없음. 나나미와 팔짱끼고 걷는 것이 꿈.
키요뽀 (きよっぽー), 카오리 / CV-이시다 아키라 (石田彰) : 시미즈 상사의 귀여운 마스코트 로봇. 굉장한 고성능에 케사지로는 키요뽀의 눈을 통해 회사전체를 보고 있다. 케사지로가 옛날 귀여워했던 닭이 모델로, 본인은 이것을 카오리 라고 부르고 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