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GAME/春楊's..

오목에 버-닝~

by 춘양 2007. 4. 25.
여전히 안하던짓 하고 있습니다.
참고로 오늘 시험은 망했습니다. 파하하하. (-ㅅ-);

한때 본인은 [한게임 오목]에 아주 미친적이 있습니다.
뭐 일주일 정도하고 질려서 그만뒀지만.... (온라인게임은 무얼하든 일주일은 넘긴적이..)
요즘 시험기간임에도 불구하고 갑자기 심심해져서(...) 오목에 손을 댔네요.
본인의 오목실력은... 중상급 정도? 뭐 80% 정도의 승률이랄까요... 오늘은 40번해서 7번 졌음...
예전 한때 오목에 미쳤을때는 정말 엄청 고수분들과도 해봤었는데 요즘엔 그런 고수분들이 별로 눈에 안띄는듯. 고수분들과 하면 나도모르게 가슴이 두근두근 거렸었죠. 살짝 열도 받으면서...^^;;; 오목은 바둑 잘하는 사람이 잘한다죠. 본인은 바둑은 너무 어려워보여서... 패스.;;
뭐 오늘 하루 하고서 그때를 생각하는것도 뭐라고 생각하지만서도...^^;

한게임오목 과 피망오목을 해봤습니다.
피망오목은 오늘 처음해봤는데... 솔직히 시스템이 별로네요.. (-ㅅ-);
내가 이겼는데도, 너무 쉽게 이겨버리면 승점이 안올라가는 어이없는 일도 있습니다. 아얘 게임 자체를 무승부로 만들어 버리는? 내가 이겼는데도!!!! (-ㅅ-); 뭐 이딴....;; 거기다가 원래 오목의 법칙이 이긴사람이 백돌, 진사람이 흑돌로 먼저 시작하는 법인데, 피망오목은 무조건 백은백, 흑은흑으로 시작합니다.. 웃기죠. 원래 흑잡는 쪽이 훨씬 유리한데 이딴식으로 정해놓냐. (-ㅅ-);; 거기다가 3판은 뭐냐. 지루한 오목에... (-ㅅ-);; 피망은 그냥 고스톱이나 즐겨야 겠음.

한게임오목은 뭐 예전 추억(?)을 되살리려나- 하고 시작해봤는데...
허걱. 내 아이디랑 비번이 없네. 리뉴얼되면서 개인정보 다 사라진건가?? (-ㅅ-); 뭐 결국 다시 가입해서 처음부터 시작했습니다.. 한게임오목은 20번정도 해서 3번 졌네요. 그래도 시스템면에서는 한게임 오목이 훨씬 나은듯. 그래픽이나 시스템면에서 훨씬 좋아요.

요즘에도 오목 많이 하시는분들 계시는지 모르겠네요-
뭐 오늘은 갑지기 오목이 땡겨서(......) 3시간을 오목하고 있었습니다.
이젠 DJMAX를 해서 엄청 깨져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