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TION/春楊's..

크게 휘두르며 8화... 신캐릭터 대거입성..

by 춘양 2007. 6. 1.
미호시 와의 시합도 일단락 되고.. 이번화는 쉬어가는 화죠. 아마 다음화도 연달아 쉬어가는 화.... (-ㅁ-)
이번화가 [하루나 중심] 이었다면, 다음화는 [아베 중심]일까요. [하루나x아베]중심인가.
거기에 미하시 가 껴서 소심히 울고 있고, 그런 미하시에게 아베는 짜증을 내면서...
미하시 마스터(??)를 목표로 삼게 되는것이 다음화이려나, 다다음화이려나...
이번에 신 캐릭터들이 은근히 나와서 포스를 자랑했는데 잠시 정리해 보도록 하죠.

무사시노 제1고교

3학년 투수 카구야마 나오토

2학년 투수 하루나 모토키

2학년 포수 아키야마 쿄헤이


아베와 숙명(?)적 인연을 가진 [하루나] 군이 속한 곳입니다.
무사시노 학교의 야구는 무조건 1회전 패배 하던 약소팀이었으나, 하루나가 들어온 이래로 갑자기 힘이 커지고 있습니다. 역시 여름대회에 출전하긴 하지만, 딱히 미하시, 아베가 있는 니시우라 고교와 시합을 하는 장면을 아직 없고 이 이벤트(?) 이후로 무사시노와의 접점도 거의 없을겁니다. 단지 나중에 미하시가 하루나와 접촉하면서 미하시가 하루나를 [좋은 사람]으로서 더더욱 투수로서 존경하게 되는 계기가 되는 이벤트(??)가 있을정도일까나.

3학년 투수 선배 는 원래의 무사시노 야구부의 투수. 하루나가 등장하면서 4회까지만 던지면 되는 상황이 되어 버렸죠. 하루나의 체구나 실력을 부러워하고 있는데, 그만큼 질투심도 있고, 야구를 그만두려고까지 생각한 적이 있을 정도. 확실히 체구나 실력이나 하루나에게 밀리고 있죠..
그리고 하루나 군!! 예전 중학교에서 아베와 같은 야구팀에 속하고, 아베와 같이 밧테리를 맺으며 투수와 포수로서 함께 나아갔던 사이입니다. 그 당시부터도 공이 굉장히 빨라서 유명했지요. 그러다 중학교때 약간의 트러블이 있어서 성격이 괴팍(?)해지고, 그 이후 자신의 몸에 엄청난 신경을 쓰게 됩니다. 이미 고교야구를 벗어나 [프로] 야구선수로서의 준비를 하고 있으며, 투구수는 무조건 80구 제한. 물론 공은 엄청 빠르긴 하지만.... 컨트롤은 별로라네요. 공은 느리지만 컨트롤이 완벽한 미하시와는 성격도 그렇고 야구타입도 그렇고 완전 정반대 투수.. 성우는 [마츠카제 마사야] 씨. 뭐 이쪽도 그런대로 괜찮음.
그리고 포수인 아키마루 군. 이분은 중학교때 하루나와 같은 야구부였습니다. 즉 아베와도 같은 야구부라고 생각되는데 왠지 아베군과는 그다지 연관이 없었던 듯. 이번에 처음으로 나왔는데도 제대로 인사도 안했죠. 혹시 안면 없었던 타인이 아닐까... (-ㅅ-) 예전 아베가 맡았던 자리는 지금은 아키마루 군이 맡고 있죠.

토세이 고교

1학년 포수 나가자와 리오

2학년 투수 타카세 쥰타 / 3학년 포수 카와이 카즈키


토세이 는 이번에 니시우라가 여름대회에서 싸우게 될 첫 대전상대입니다.
처음부터 [우승후보]로서 점찍어질 만큼의 강호!! 그래서 니시우라팀도 엄청 고전하죠...^^;

뭐 첫 등장으로서는 나쁘지 않았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리오]의 저 로자리오에 키스.. 신은 첫등장으로서는 상당한 임팩트였음. (-ㅁ-)  그러나, 리오는 이 강호팀의 1학년이기 때문에 니시우라와 할때도 활약은 별로 하지도 못하죠. 3학년의 선배투수가 있는데 자기가 나올 막은 없죠. 은근히 캐릭터성이 강한데 이대로 끝나기가 아쉬운 캐릭터.^^; 나중에 타지마랑 친해질지도....;; 나중에 니시우라가 2학년으로 올라가서 다시 도전을 하게 된다면 정면으로 대결할수 있을까요. 아니면 스파이짓을 할수 있을까요... 성우는 [미야노 마모루]씨. 뭐 괜찮지 않았을까요-
그리고 쥰타 군은 토세이의 에이스 핏쳐~ 쥰타군의 [싱커]는 타지마 군도 못당하는.... (-ㅅ-)
카와이 군 역시 미하시의 [똑바로]의 공의 성질을 바로 알아낼만큼의 실력자...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고 이쪽 팀... 카스카베 시립고교.
키시오 씨의 목소리가 2명연속 나와서 깜짝 놀랐습니다. 엑스트라 전담성우가 된거야? 라는 생각이 문득 들어버렸어요. 호호호호.... 저 2명이 같은 성우인 이유는 [쌍둥이] 이기 때문이랍니다. 한명은 투수고 한명은 포수임. 그보다 얘네 말고 한명 더 하신것 같은데... 누구였더라..;;
뭐 이쪽은 아직은 전혀 존재감이 없는 팀입니다.^^; 이것 이후로 등장도 안할것 같고, 해도 꽤 오랜시간 후... 시드B에 들어갔다고 하니 언젠가 니시우라와도 맞붙겠지요. 그러나 만화책에서는 아직 등장도 안했으리라 믿고(?) 있음.

뭔가 쓰다보니 이것저것 네타바레 들.
게다가 정리하다 보니까 신캐릭터는 온통 투수와 포수들 뿐이구나. 타자들은 어찌된건가!! (-ㅁ-)
만화책으로는 여름대회 진행중이니까... 두려운것은 애니는 대체 언제쯤 어떻게 끝을 맺어버릴 것인가.. 라는 것.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