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GAME/春楊's..

코르다 & 비색3 잡담

by 춘양 2008. 9. 10.
메인메뉴에 [테가키 블로그] 메뉴를 달았습니다~^^;
링크 배너 아래쪽에 본인이 현재 열중인 [테가키 블로그] 가 있어요!
이 블로그는 블로그를 그림을 그려서 사용하는 것입니다만, 내용보다 그림에 치중하는 면이 많은 듯.
일본사이트입니다. 그래서 본인은 글도 일본어로 쓰고 그래요.^^; 한국어랑 일본어 짬뽕...
그러나 재밌어요! 한국도 테가키 서비스 안할까나~  오에카키보다 재밌음! 정말 그림 잘그리는 일본 사람들이 많아서 그들의 그림을 보는것만으로도 꽤 즐거움! 아~ 나도 실력이 좀 늘었으면 좋겠다아... (<-) 항상 낙서만 그리는 중.^^; 예! REBORN 중심으로 그리고 있습니다~^^;
오랜만에 방금 에스카르고로 그림그리고 왔음.^^; (<-)

아, 본 이야기는 코르다 공략 보고!

두번째로 시도한 동시공략은 히하라 & 츠치우라 & 카나자와 입니다.
주요공략캐러가 두명이라서 그런지 저번의 츠키모리&시미즈&유노키 보다 쉬웠습니다..
아니면 단지 츠키모리가 요구하는 패러미터가 높은건지 잘 모르겠습니다만...

여기까지 공략을 전부 마치고 [추억]메뉴를 살펴봤는데 여기의 [추억의 한때]가 재밌더군요!!
엔딩을 본 조건에 따라서 캐릭터와의 그 이후를 약간 보여주는 형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아아아아~ 여기는 하렘이예요~ 모두들 주인공을 너무너무 너~~무 좋아함!!!^^
개인적으로 이런 공략 이후의 짧은 에피소드 라던지 굉장히 좋아해서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중간에 [푸후훗] 이라고 소리내서 웃어버릴 정도로 재밌었습니다. 정말 코르다는 다양한 방면에서 재밌음!

비색의 조각3도 캐릭터 더 엔딩을 봤습니다.
이제 남은건.... 스구루 씨랑, 린이랑, 케테르 씨만 공략하면 올클리어!
여전히 마히로 루트를 뛰어넘는 스토리를 발견하지 못하고 있습니다...그러나 의외로 신지 루트 좋았음!!
이제 린 보고 케테르 보고 스구루 의 차례로 볼 생각...
비색3 도 공략 이후의 캐릭터와의 짧은 에피소드를 보여주는 [비추는 거울] 시스템이 너무 맘에 듭니다!
비색은 원래부터 하렘설정이기 때문에 이 에피소드 보기 참 즐겁습니다. 다들 주인공을 너무 좋아해~~^^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