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TION/春楊's..

헤/타/리/아 관련글들 처리~

by 춘양 2009. 1. 9.
예전글 까지 전부 처리했습니다~
왠지 이 작품에 대해서 특히 애정도 없는데 괜히 관심가지게 되는거 이상하잖아요.(ㅇㅅㅇ)
무엇보다 검색어로 엄청 오시네요~~ 후덜덜. 개인적으로 검색어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우선 검색차단!^^
티스토리는 너무 다음 검색어 메인에 바로 뜨니까 부담스러버...(-ㅅ-)

그냥 인터넷에 이 작품에 대해서 너무나도 왜곡된 정보가 난무하는게 안타까울 뿐.
인터넷에 널리 퍼진 내용들이 너무 단순하고 확대해석 되어있습니다.
확실히 한국의 설정은 인터넷에 퍼진 그것과 비슷합니다.
일장기를 패션으로 삼아보기도 하고, 중국을 형님이라 부르고, 일본의 가슴(...) 만지고, 일본한테 찝쩍거림. 미국한테 거역못하는건 한국도 그렇지만 일본이랑 영국도 그렇습니다. (영국은 좀 반항기) 그 외엔 아시아 국가 중에서 가장 키가 크고 근육질이라 힘이 세다는 특징이 있군요.(장점?) 일본인들이 생각하는 왜곡된 한국인의 모습이지요. 한국 인터넷 여론이 이 작품을 비판하는건 당연하다고 생각합니다.

그런데 한국의 설정이 이 작품의 전부라고 해석하는 것은 좀 우습네요.
이 작품에서 한국의 비중은 2~3% 정도밖에 되지 않습니다.
주인공은 [이탈리아] 이며 대부분 이탈리아랑 독일이랑 일본 들의 이야기가 중점입니다.
그리고 BL만화 라고 오해하시는 분들. 이건 BL동인지가 많을 뿐이지 BL만화가 아닙니다.
작가는 확실히 한국에 그다지 좋은 감정을 가지고 있지는 않을듯 싶습니다만. 그려내는 느낌이 비아냥이라서..^^

딱히 이 작품을 좋아하지 않고 관심도 없는데, 인터넷에 퍼진 극단적 내용을 보면 나도 모르게 이건 정정해야해.... 라는 의미없는 생각을 하게 되는 본인이라, 쓸데없이 이 작품에 대한 포스팅이 많아져 갔습니다만, 검색어가 점점 늘어만 가서 검색어 차단으로 우선 모든 포스트에 대해서 처리! 어쨌든 이 포스팅으로 정리해봅니다. 이제 관심 뚝!^^

방영 중지 라는 기사가 공식홈페이지에 뜨긴 했는데 어떻게 될지는 모르겠네요.
어쨌든 최근 애니 자체를 거의 안보는 본인은 이것도 결국 안보리라 생각됩니다. (ㅇㅅㅇ)
게다가 블로그 운영할 시간도 요즘엔 거의 없고... 으음. 한 3~4개월 블로그를 닫아둘까~ 하고도 생각해봤는데, 티스토리엔 잠시동안 블로그 닫는 기능이 없는듯. 탈퇴기능만 있는 듯. (-ㅅ-) 어쨌든 쓰던 리뷰는 다 써야 하고....

'ANIMATION > 春楊'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오랜만의 애니메이션~  (0) 2009.01.11
마크로스 23 & 코드기어스 23  (0) 2008.09.15
루루슈 R2 19...  (0) 2008.08.1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