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GAME/男性向

[동인] Kira*Kira:Renewal

by 춘양 2010. 10. 4.
Kira*Kira:Renewal
제작서클 : JEWEL MASTER | 기획, 원화, 시나리오, CG감수 : 유우키 아즈사 (ゆうきあずさ)
BGM: Sorcie're Sound Design | ED : Precious memory (by riya) | 개인적평가 : ★★

키라키라. 한국어로는 [반짝반짝] 이라는 뜻입니다.
처음 등장한 것은 2000년 즈음에 유우키씨의 오리지널 소설이었고, 그것이 나름 반응이 있어서 선택지게임이 되고... 2004년에 동인게임으로서 리뉴얼화 하게 된 작품입니다. 유우키 씨의 회사 홈페이지에 가보면, 이번에 [KiraKira:re for "i"]라는 이름으로 또 리메이크판을 내더라고요. 이번에는 아이폰, 아이패드 판이라고 합니다. 목소리에 성우진을 붙여서 추가요소를 넣은 모양.

이야기 : 15살의 겨울. 나의 모든것은 눈과함께 사라졌다. 아니, 원래 가지고 있는 척 했을뿐, 사실 아무것도 없었던 것일지도 몰라. 언제나 눈을 돌리고 있었으니까. 너의 눈동자도, 너의 등도. 네가 하늘에서 지면으로 떨어지는. 그 순간도. [저 집에서 엄마가 애들을 베란다에서 떨어트렸다고]
내 이름은 하세베 나나오(長谷部七緒). 여동생이 있다. 그 사건이 있은후 5년. 지금은 세계에서 단 한명인 가족을, 오늘 맞이하러 간다. [새로운 집을 만들었어. 나는 어른이야. 이제 널 지킬수있어. 두번 다시 상처입는 일 따위, 없을거야] 그날 없어져버린, 가지고 있다고 착각하고 있던, 아름다운, 반짝반짝하는 그 무언가. 우리들은 분명 [가족]이 될수있어.


공식홈페이지에선 장르는 [서스펜스] 라는 듯.
장르는 남성향 으로 지정했습니다!!^^ 번외편에서 BL이 나오더라도 본편은 주인공이 남자니까...!
전체적인 이야기는.. 약간 취향이 갈릴까나~ 라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우선 [근친] 이라는 소재에 [가정폭력] 에다가 피바람이 좀 분다고나 할까. 게다가 번외편엔 (소프트지만) BL까지!!^^;; 그렇다고 분위기는 너무 무겁거나 하는건 아니고, 적당히 개그가 있고 오히려 분위기는 가벼운 편일까나. 동인게임인만큼 스토리도 짧아서 가볍게 잡기에 적당하다고 생각.

'GAME-GAME > 男性向' 카테고리의 다른 글

Quartett!  (0) 2011.02.26
Never7 플레이 종료  (4) 2010.09.12
백힐초화 -Episode of the Clovers-  (0) 2010.06.2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