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TION/春楊's..

RADIO SEED DESTINY라..

by 춘양 2005. 7. 10.
일본은 한국보다 훨씬 주파수가 많은것 같습니다. 아니면 한국만 특이한건지. TV도 공중파 3개에 EBS고, 그외 유선방송 아니면 케이블. 그러나 역시 중심은 SBS. KBS1. KBS2. MBC. 얘네들이 서로 뭉쳐서 (살짝 SBS 왕따..?) 다른 방송의 주파수나 발전을 막고 있는것 같은 느낌입니다. 그래서 성향이 다른 SBS를 이지메 하기도 하죠.. SBS를 좋아하는건 아니지만, 가끔 다수가 소수를 압박하는 건 보기 흉하더군요. 뭐, 라디오도 다양하긴 하지만, 성향이 모두 같다고나 할까... 개인적으로 그다지 라디오를 듣진 않는 편. 가끔 장기운전할때만 노래 들으려고 듣는 편.

뭐, 이건 잡담이었습니다.
어쨌든 일본에서는 주파수도 많지만, 이렇게 애니메이션이나 게임 등에 대해서 라디오 방송을 하고 있는 걸 보면 참 신기하다고 느껴집니다. 정말 우리와는 다른 문화라고나 할까. 참 캐릭터라고나 할까, 상품을 잘 이용한다고나 할까. 이런것도 특히 챙겨서 듣는 편은 아니지만요. 라지다네(RADIO SEED)도 한번도 들은적 없고... 그냥 할일없고 공부하기 싫어서(...) 듣고 있습니다. RADIO SEED DESTINY!!!! 스즈켄의 하이텐션 에 대한 소문을 많이 들었기 때문에 흥미를 끌었군요.

스즈무라 켄이치 씨가 진행하는 라지다네 운명!!(=ㅁ=);;
정말... 상당히 하이텐션이로군요. 1화는 혼자서 진행하는 건데도... 그 20분여분을 계속 주절주절 대면서 잘도 떠들어 대는군요..(좋은 의미로) 거기다가 굉장히 흥분하면서 텐션 정말 높습니다!! 정말 들으면서 감탄이로군요. SEED쪽은 [토요구치 메구미]씨가 진행했다고 알고 있는데, 듣지는 않았지만... 이렇게 텐션이 높았을까요?^^;;
뭐, 스즈켄 씨 좋아하니까 아무래도 좋지만.^^


잡담은 업데이트 될수도 있고...
이번으로 끝날수도 있고...^^;;
(끝날 가능성이 높음. 이거 한번에 듣는거 꽤 고문인데?;; 우선 마지막화는 챙겨봐야 한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