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GAME/春楊's..

유그드라 유니온 1차 클리어 완료!

by 춘양 2010. 10. 29.


플레이시간 23시간 으로 1차 클리어했습니다. 엔딩은 B엔딩만 봤습니다. (A,B,C의 3가지 엔딩이 존재)
위의 유투브는 유그드라 발매한 STING에서 만든 프로모션1을 가져와봤습니다.^^
23시간이라니... 그것보다 더 걸린것 같은데... 뭐 상황이 좀 안좋게 돌아갈것 같다~ 싶으면 세이브로드 세이브로드 노가다 한게 좀 있으니 그거 합치면 30시간 정도 되려나.ㅋ

게임은 역시 재밌습니다~ 마지막에 좀~뜬금없는 듯한 느낌이 들지만 재밌었어요.
본인이 키운 캐릭터는 [유그드라]와 [밀라노]의 두명 뿐이네요. [듀란]도 키우려고 했는데 어느샌가 쓸모없이 되어버린 느낌이...ㅋ 근데 기본 라이더한테 약하니까... 후반대에 좀 쓸모없음...(-ㅅ-) 유그드라와 밀라노는 강제출전캐릭터이기 때문에 어쩔수없이 강해져야 하는 문제도 있죠. 솔직히 유그드라는 별로 안키웠었는데, 클래스 체인지 [라퓨셀]이 되면 굉장히 편리하고 강한 캐릭터가 됩니다. 레벨 20된것은 유그드라 뿐이라죠... 카드 [지하드]도 잘 썼고..ㅋ 클래스 특성상 [미스텔]과 [로자리]를 레벨 17정도까지 키워보긴 했는데 딱히~ 쓰기 편리하다는 생각이 안듭니다... 2주차에만 동료가 되는 [파멜라]가 쓰기 편리하다고 하니 기대해봐야 할듯. 참고로 먹는 아이템이나 장비 아이템 하나도 안쓰고 클리어 했습니다.ㅋㅋㅋ이게 무슨 노가다인지?

엔딩을 한번 보면 특전이 주어집니다. Extra Contents, Option에서 4배부스트 가능, Hard모드 추가 가 되네요.
2주차는 Hard로 도전해봐야 겠네요. 그보다 C엔딩을 보기 위한 그 천사... 꽤 세던데요. 어차피 Hard모드로 C엔딩을 향하면 보너스 스테이지가 있기때문에 Hard모드로 해보면서 도전해보긴 할 예정이긴 하지만... 그 천사 좀 많이 세더라. 타천사 [네시아]는 그냥 한두방만에 가던데.... 이 천사에겐 어떤 카드를 써야 할지 좀 감이 안잡혔어요. 특수공격은 가드로 다 막더라...ㄷㄷㄷ 근데 내가 키운 카드들이 거의 다 특수공격계인데...말이지.

아이템도감이라... 그거 다 채우면 뭔가 특전이라도 주나요.
아이템 도감 채우려면 최소 3주차는 해야 할듯 싶네요. 중간에 [유령 로즈웰]에게서 아이템 못얻었음..ㅠㅠ 유그드라 안키워서 Luck이 3도 안되는 상태였기에... 그런애한테 Luck4를 필요로 하다니!ㅠㅠ
 Hard모드 역시 2주차니까 시간날때 천천히 해봐야 할듯 싶습니다.


그보다 그보다 그보다, 지금 춘양은 많이 흥분중.
방금 Venus&Braves 의 PSP 리메이크 소식을 들었습니다! ㅎㅇㅎㅇ
VB!!!! 수많은 게임을 해봤지만, VB만큼의 수작은 정말 거의 없었어요. 내 인생 베스트3에 들어갈 최고의 게임입니다.
반다이남코가 좋은 퀄리티로 뽑아주길 바랍니다! 그리고 엔딩은 비비랑 아리아 루트 2개 준비해 줬으면....^^;

'GAME-GAME > 春楊's..' 카테고리의 다른 글

토라도라P 클리어!  (0) 2010.12.20
Tales Of Rebirth 1주차 클리어~  (0) 2010.10.10
박앵귀 수상록까지~  (0) 2010.09.2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