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GAME/春楊's..

토라도라P 클리어!

by 춘양 2010. 12. 20.


토라도라 포터블! 모든 엔딩과 미니게임 돌파! 위는 토라도라P의 PV를 링크했습니다.
우선 총평을 하자면, 나름 재밌게 했습니다. 우선 류지까지 전부 풀보이스라는 것이 좋았고, 두번째로 미니게임과 스토리가 충실했다는 점이 좋았고, 캐릭터들의 개성이나 엔딩까지 (망상이라도) 확실히 보여준 점도 좋았네요.^^ 인기있는 원작을 바탕으로 탄생된 게임들은 대부분 원작의 인기만에 편승해서 결국 게임성은 매우 저질인 게임들이 대다수이기에 매우 만족입니다.

내용은 게임의 주인공, 타카스 류지가 기억상실이 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입니다.
기억상실이기에 그동안에 있었던 관계들은 거의 제로.. 랄까. 그래서 모든 캐릭터들을 공략할수 있습니다.
무려 독신녀.... 훗. 유리쨩 선생님까지 공략이 가능...(솔직히 많~이 무리수인 느낌이 들지만 뭐 엔딩이 있으니까...^^;)
개인적으로는 원작에서 공략 불가능한것이 확실했던 미노링을 공략하고 싶었습니다. (게임에서도 가장 공략하기 힘든 캐릭터. 최종보스.)
전개는 거의 러브코메디랄까, 시트콤이랄까. 개그가 넘쳐 흐르네요.
기존 토라도라에서 활약했던 히로인들보다, 토라도라P에서는 그 외의 캐릭터들의 활약이 대단합니다. 솔직히 원작에서 거의 등장하지도 않고 기억에도 없었던 완전 엑스트라의 [토미이에 코우타] 나 [사쿠라 쨩] 그리고 타카스의 바보친구들인 [하루타]와 [노토]. 그리고 쓸데없이 많이 벗고다니는 [키타무라]!^^ 이들의 활약으로 게임은 더욱더 개그노선을 타고 엉뚱한 전개가 되는듯.^^

그리고 충실한 미니게임은 물론... 서비스...도 충실합니다...^^;;;;
리뷰는 별로 쓸게 없을것 같아서 금방 쓸듯...?

'GAME-GAME > 春楊's..'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르코발레노 클리어~  (0) 2011.04.24
유그드라 유니온 1차 클리어 완료!  (0) 2010.10.29
Tales Of Rebirth 1주차 클리어~  (0) 2010.10.1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