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ANIMATION/VER. TV

신비한 별의 ☆ 쌍둥이 공주 51화 (完)

by 춘양 2006. 4. 7.
ふしぎ星の☆ふたご姫
원안 : バースデイ 연재 : 小学館 총감독 : 佐藤順一
감독 : 河本昇悟 캐릭터 디자인 : 数井浩子、小林明美
메카닉 디자인 : 宮尾佳和 아이템 디자인 : 若山政志
음악 : 中川幸太郎 애니메이션 제작 : ハルフィルムメーカー
제작 : テレビ東京、日本アドシステムズ
OP : 『プリンセスはあきらめない』 by FLIP-FLAP
1기 ED : 『おしゃれファンタジー』 by ファイン★レイン
2기 ED :『パタタタ・ルン♪』by ファイン★レイン

뭐, 어린이, 특히 소녀취향의 애니메이션입니다만, 꽤 재밌게 봤습니다. (>ㅁ<).
이 작품은 이것으로 1기를 마치고 끝나는 것이 아니라, 이후엔 Gyu!! 라는 제목을 붙여 새로운 작품을 시작합니다. 이번 작품이 신비한 별의 위험을 지키는 것이라고 한다면, 다음 작품은 신비한 별을 뛰어넘어 우주에 펼쳐진 프린스, 프린세스 들만 입학할수 있다는 학원에 들어가서 펼치는 모험인 모양입니다. 원래 이 작품은 처음부터 후속작은 생각하지도 않았던 모양이지만, 스폰서측이 후속작을 원했던 모양입니다. 생각보다 잘 팔렸던 모양(?)이죠... 뭐, Gyu!! 도 볼 예정. 후후후..
역시 아래는 홈페이지에서 번역한 스토리 입니다.

우주의 끝에 존재하는 [신비한 별]. 그 중에 [햇님 나라] 에는 [파인]과 [레인] 이라는 쌍둥이 공주가 있다. 이 쌍둥이 공주님은 두사람 합쳐도 반사람 몫. 매일 훌륭한 프린세스가 되기 위한 수행도 빼먹고 놀러다니기만 한다. 신비한 별이 생긴 이래, 가장 프린세스 같지 않은 프린세스라고 불려지는 그녀들. 그런데 어느날, 햇님의 은혜(빛)가 약해지고 있다는 대사건이 발생!! 이대로라면 신비한 별은 빛이 없는 어두~운 세계가 되어버린다. 전설에 따르면 햇님의 은혜를 원래대로 되돌리려면, 햇님 나라의 프린세스밖에 할수 없는 마법 [프로미넨스] 를 사용하지 않으면 안된다. 거기다, 별을 구할 정도의 강력한 프로미넨스는 한사람 몫을 하는 훌륭한 프린세스 밖에 사용할수가 없다. 파인과 레인은 프로미넨스의 도구 [서니 루체]와 [로얄 서니 롯드] 를 갖고, 요정 [뿌모]와 신비한 별을 구하기 위한 여행에 나선다. 파인과 레인은 훌륭한 프린세스가 되어 신비한 별을 구할수 있을까!?

캐릭터도 귀엽고, 스토리도 정석이지만, 꽤 재밌습니다. 개그도 잘 살려주고 있고요.
무엇보다 저는 이 애니메이션에서 응원하는 커플링이 있었으니.. 바로 [셰이드X레인] 커플링 인 것입니다!!!! 저 자신이 정말 밀어주고 싶다고 생각하는 소수의 커플링중에 들어가는 이 두명. 그러나 애니메이션은 레인, 파인, 브라이트, 셰이드 해서 엇갈리는 4각관계를 만들어 놨더군요. 즉, 레인은 브라이트 를 좋아하고, 파인은 셰이드를 좋아합니다. 그러나 브라이트는 파인을 좋아하고, 셰이드는 은근히 레인에게 맘이 있는 듯 하죠. 이 애니메이션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캐릭터인 레인과 셰이드. 그러나 상황은 좋게 돌아가지 않는군요... (ㅠ_ㅠ) 마지막에 브라이트와 레인 / 셰이드와 파인이 함께 춤추는 걸 보고 그 즐거운 분위기에 불구하고 저의 마음은 OTL 이었습니다요.. (먼산) 뭐, 특별히 이 애니는 그런 샤라랑~한 러브러브 분위기를 위주로 한 작품은 아니다보니 그리 큰 기대는 안하지만, 그래도 이벤트는 만들어 주길 바라는 팬의 마음.. 쿨럭.

01234

이 작품은 만화쪽으로도 연재되고 있습니다. 만화는 애니와는 약간 다른 측면에서 연재가 되는 모양이더군요. 우선 애니와 다른 점이라면, 쌍둥이 공주의 라이벌로 나오는 것이 바로 [미루로] 라는 것입니다. 정말 의외더군요. 그 얌전하고 착한 미루로. 그러나 만화판에선 지기 싫어하고 심술궂은 편. 거기다 나중에는 쌍둥이공주처럼 마법도 사용하는 모양이더군요. (-ㅅ-); 아스트랄합니다. 참고로 여기서 파인은 셰이드에 대한 연애감정을 확실히 인식하는 모양. 감히 셰이드를 노리다니... 쿨럭.

지루하지 않게 잘 봤습니다. 참고로 레인의 이름은 RAIN 이 아니라 REIN 이라고 합니다.

CAST & VOICE

'ANIMATION > VER. TV'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마이 오토메 26화 (完)  (0) 2006.04.07
교향시편 에우레카 세븐 50화 (完)  (0) 2006.04.07
noein - 또 하나의 너에게 - 24화 (完)  (0) 2006.04.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