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GAME/男性向

GreenGreen DVD

by 춘양 2005. 6. 7.
그린그린.. 옛날에 애니메이션 화 된 게임이라서 알 사람은 아마 알고 있을 테지만, 저는 변태3인방의 초! 추잡한 행동을 참지 못하고 3화만 보고 이탈해 버렸던 작품이지요. 게임으로는 GreenGreen2 까지 나와있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줄거리는 이렇습니다..
산속 깊은 곳에 [카네노네]학교가 있었습니다. 그 학교는 주변엔 온통 산, 산, 산. 거기다 전교생 기숙사제의 남학교! 였습니다. 여자에 굶주리는 주인공과 그 친구들... 그러던 어느날 그들의 학교에 수십명의 여학생들이 편입해옵니다!! 이유는 이 학교를 공학으로 바꾸기 위해서죠. 그리고 그걸 위해 한달간 시험기간으로 여학생들이 생활하게 되는 것입니다. 그러나 주인공과 친구들은 이 기회를 놓치지 않기로 결심하죠. 그리고 그 여학생 중에 [치토세 미도리]라는 여학생이 유난히 주인공에게 친하게 다가옵니다. 학교 선생님들은 남녀교제를 강하게 금지하지만 어느날 [그린그린]이라고 밝힌 소녀가 [자유롭게 연애를 하자!!]라는 말을 방송을 통해 퍼트리면서 상황은 조금씩 달라지게 됩니다...

어쨌든 이런 이유로 그들은 한달간의 공학생활을 하게 됩니다..
공략 캐릭터는 아마 주 히로인에 [치토세 미도리]. 같은 반입니다.
역시 같은 반의 [쿠치키 후타바]. 기가 세고 지기 싫어하는 여자아이죠.
1학년 후배로 [쿠치키 와카바]. 후타바의 여동생입니다. 뭐든지 말만 하면 다 듣는 아이..
1학년 후배로 [미나미 사나에]. 병약소녀입니다.
그리고 여선생님인 [이이노 치구사]. 여성적 매력이 넘치는 누님타입의 캐릭터.


이 게임은 정말 특이하게도 주요 인물들보다 엑스트라들이 눈에 띄는 게임입니다. 정말 애니메이션에서 저 3인방이 좀더 정상적으로 나와줬으면 좋았을 것을...(=ㅁ=);;

마지막으로 캐릭터 전체의 CG 하나 올려봅니다.
참고로 가운데가 [치토세 미도리]. 왼쪽이 [미나미 사나에].오른쪽이 [쿠치키 후타바].
위쪽에서 왼쪽이 [쿠치키 와카바]. 오른쪽이 [이이노 치구사]

'GAME-GAME > 男性向' 카테고리의 다른 글

PLANETARIAN - 작은 별의 꿈 -  (0) 2005.08.18
얼굴없는 달 DVD Edition  (4) 2005.06.06
마지 -MARGINAL-  (0) 2005.06.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