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CD/Comic&Ani

오카미야 골목길 전말기

by 춘양 2006. 6. 17.
拝み屋横町顛末記 ドラマCD

2005.12월 ZEROSUM에서 연재하고 있는 만화책이 드라마CD화 되었습니다.
만화책은 현재 6권정도까지 나왔으려나. 설정이 굉장히 특이합니다.
한 골목길에 존재하는 [오가미야]라고 불리는 허름한 건물(?)이 주 무대인데, 그 곳에는 음양사나 엑소시스트, 신부 등등의 괴상강력한 성격의 영능력자들이 모여 있습니다. 그중 주요 인물이 오가미야의 집주인인 [후미요]씨. 그리고, 그와 친척인 영능력이 전혀 없는 고교생 [쇼타로]. 미스테리 소설가인 [토코]. 그리고 3명의 할아버지들입니다.^^ 쇼타로 빼고는 모두 영능력이 있어서 유령을 볼수가 있죠.

기본적으로 [개그]를 모토로 하고 있어요. 원작도 나름대로 꽤나 인기있는 듯.^^
무엇보다도 할아버지들 3명의 파워가 장난 아닙니다. 그렇다보니 캐스팅분들 연령도 상당한 수준.. 거의 50대?^^ 후미요 씨가 주인이라고 하지만, 언제나 침착한 편으로 제대로 돈만 내면 아무래도 상관없는 듯. 그리고 의외의 곳에서 절대 약점이 보이지 않아요. 쇼타로는 천연계. 영능력이 전혀 없으니까요.^^;; 문제와 소동은 언제나 저 3명의 할아버지들!!! 애니에서 제일 시끄러운 그룹인데, 만화에선 더욱더 굉장한듯 싶네요. 기회가 생기면 만화책을 읽어볼까나.
게스트인지, 앞으로 추가될 주요 멤버인지 모르지만, [호스트인 아키라], 아키라에게 붙어있는 유령 오카마인 [엔젤(..)], 그리고 유령퇴치멤버인 [타카미츠], 예전 미스테리 유명소설가 [히라이 타로]와 똑같은 이름이지만, 전혀 다른 사람인 [히라이 타로(유령)]가 등장합니다. 이시카와씨의 오카마 연기... 나카타 죠지 씨와의 결투(?)...멋졌음. 하하.
그치만 역시 이런 코믹 중심의 망가지는 CD내용은 원작을 봐야 깊이 이해할수 있을 듯...

◆ CAST
이치카와 후미요 (市川文世) - 후지와라 케이지 (藤原啓治)
이치카와 쇼타로 (市川正太郎) - 이시다 아키라 (石田彰)
후시미 토코 (伏見東子) - 타마가와 사키코 (玉川紗己子)
키누요 (絹代) - 우라 사키코 (雨蘭咲木子)
히라이 타로 (平井太郎) - 토리우미 코스케 (鳥海浩輔)
타카미츠 (徳光) - 나카다 죠지 (中田譲治)
다카다 (高田) - 오무로 마사유키 (小室正幸)
요네쿠라 (米倉) - 오가타 켄이치 (緒方賢一)
키타미 (北見) - 키타무라 켄이치 (北村弘一)
엔젤 (エンジェル) - 이시카와 히데오 (石川英郎)
아키라 (アキラ) - 타케우치 켄 (武内健)
등등..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