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DRAMA-CD/Comic&Ani

GP学園情報処理部 2 / あいつはキチクな俺の奴隷 / ケダモノは甘く招く

by 춘양 2006. 8. 11.
GP学園情報処理部 2
작자 : こうじま奈月
발매 : 마린 엔터테인먼트      발매일 : 2006.5.25
출연 : 미나미-미야타 코우키 / 료이치-모리카와 토시유키 / 하루키-코니시 카츠유키 / 나루이치-미키 신이치로 / 스즈네-후쿠야마 쥰 / 코토네-타니야마 키쇼 / 린-스즈무라 켄이치 / 에이치-코야스 타케히토 / 다이-야마구치 캇페이 / 고로-이노우에 카즈히코 등등.

여담입니다만... 제목을 한글로 적는것은 그만둘 생각입니다. 귀찮아서.... (-ㅅ-);;;
이 작품을 처음으로 접한것은 단행본 만화책이었는데 알고보니 여성향 [핸드폰] 게임이더군요.
이번 작품도 즐겁게 들었습니다. 다양한 커플들의 이야기도 가볍게 들을수 있었구요. 뭐 커플링이 워낙 많으니 하나하나 집어넣으려면 꽤나 힘들겠지요... (-ㅅ-); 이번에 새로 등장한 캐릭터는 [이가라시 고로 x 이가라시 다이]의 선생님 커플링. 여기 나오는 커플링들은 거의 다 맘에 드는 편인데, 이 새로운 커플도 맘에 들었습니다. 캐릭터들이 하나같이 특이하면서도 본성이 너무 순진해서 말이죠. 결국은 사랑! (-ㅅ-);;;;;;; 인겁니다.. 하하하하하핫.;;; 만화책은 2권까지, 드라마CD도 2부. 시리즈는 앞으로도 이어질듯.

あいつはキチクな俺の奴隷
작자 : 南原兼 / こうじま奈月
발매 : fifth avenue      발매일 : 2006.5.25
출연 : 하야테-테라시마 타쿠마 / 유스케-코야스 타케히토 / 류지-오노 다이스케 / 카즈키-하마베 켄지

노예 시리즈 2번째 작품입니다. 신 캐릭터로 나오는것은 카즈키 헤밍웨이. 유스케의 친척입니다.
뭔가 첫번째 작품의 인상에 비해서 미묘하게 캐릭터들이 바뀌었군요. 분명 류지는 어디까지나 하야테의 친구적 존재로서 3자의 인상을 받았었는데 어째서 여기선 나오자 마자 "나의 하야테" 인거냐. (-ㅅ-); 거기다가 어느샌가 카즈키랑 연결되어 있다니. 하야테는 도대체 어떻게 된건지... 뭐 하야테야 완전 유스케와 러브러브인 모양이니 둘이서 좋아하던 찢어지든 상관없겠지만서도 말이죠... 3작은 번외커플의 내용인듯 한데 기대해야할지 말아야 할지....

ケダモノは甘く招く
작자 / 일러스트 : 六堂葉月 / あさとえいり
발매 : 리프 출판     발매일 : 2006.7.15
출연 : 렌타로-사쿠라이 타카히로 / 카즈아키-모리카와 토시유키 / 슈카-미도리카와 히카루 / 레이-나리타 켄 / 라토마 후작-오키아유 료타로 등등.

케타모노 시리즈 5탄!! 와하하하하핫!! 좋아요~ 너무 좋아요~ 특전 너무 좋아요~ (>ㅁ<)
예전의 미국풍 홈코메디에 이어서 한층 업그레이드한 개그도!! (>ㅁ<) 정말 땅을 치고 웃어버렸습니다. 나리타씨의 즉석 노래 실력과 짐승이 된(되게 한) 모두의 반응. 역시나 나리타 씨의 반응에 크게 웃고 말았습니다. 정말 임팩트가 대단해요. 예전에는 귀축시리즈인가 하고 생각했는데 갈수록 순정 (특전은 개그)로 발전하는 듯 해서 매우 마음에 듭니다.. 후후. 아~ 역시 패러디(?)는 좋은겁니다.
본편의 내용은 해외 플레이(?)에 두려움에 떠는 렌타로에게 잉글랜드 페어 해외여행 티켓이 당첨되면서 시작됩니다. 이후 어쩔수 없이 카즈아키와 둘이서 잉글랜드에 오지만 잘못해서 납치되고 마는 렌타로. 정체모를 사내(??)에게 붙잡힌 렌타로 공주의 운명은? ....이라는 느낌. 배경도 잉글랜드. 커다란 성. 귀족들이 살만한 호화로운 침대. 서쪽 성 꼭대기 탑에 갖혀버린 공주. (-ㅅ-); 완전 설정이 참.... 이제 슬슬 본 커플보다 슈카와 레이 커플링에 힘을 넣어줬으면 좋겠네요. 레이 씨랄까, 나리타 씨가 점점 좋아집니다. 후후후후....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