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GAME/春楊's..

금색의 코르다3 CAST

by 춘양 2009. 12. 11.
방금 공식홈 갔다왔는데, 각 공략캐릭터 공개에 CAST 샘플 보이스가 추가되었더군요.
한명, 한명, 한명 전부 들어봤는데..... 푸훗. 참 감상 평하기가 어렵네요. 어쨌든 웃겼다.ㅋ

샘플 보이스를 보고 알게 된것.
1, 참으로 판타지 스러운 캐릭터들..
2. 이번엔 VOICE 에서 직접 주인공의 이름을 불러준다. [코히나타 카나데]
3. 모리타!!!!!!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가 상당히 현실적이지 않은 캐릭터랄까, 뭔가 인위적인 캐릭터들?
원래 코르다 공략 캐릭터들은 나름 개성은 뛰어나도 평범히 보통사람들이었는데 3의 인물들은 어디 판타지 게임에 한자리 꿰고 나와도 괜찮을듯한 포스의 미묘한 캐릭터가 많네요. 뭐 공략 캐릭터수가 많으니 어쩔수 없다지만, 왠지 굉장히 현실적이지 않아...

모리타..ㅋㅋㅋㅋ 모리타 캐릭터 보고 뿜었습니닼ㅋㅋㅋ 처음에 장르 테니프리 인지 착각ㅋㅋㅋ 게다가 이 캐릭터에 사투리입니까! 혹시나 귀여움을 추가한겁니까! 아, 웃겨..ㅎㅎ
그런데.. 나의 히하라가... 히하라가...!!!!!! 히하라의 먼지조각 하나라도 찾을수가 없는 이 목소리! 캐릭터!!^^;;;ㅠㅠㅠㅠ
아놔, 히하라 캐릭터는 유노키가 가져가 버렸어ㅋㅋㅋ 키시오 씨는 귀여운 캐릭터...
그리고 츠치우라 캐릭터도... 아놔, 침착한 부장캐릭터가 되어 버렸다. 아.. 적응안돼...ㅠㅠㅠㅠ 이토 씨ㅠㅠ
후쿠쥰은ㅋㅋㅋㅋ 아놔, 루루슈다ㅋㅋㅋㅋ 시미즈가 그리워ㅠㅠㅠㅠ

코르다1의 인상이 아직 강하게 남아있어서 일까나. 하루카3 때 배역 바뀐것보다 더 적응하기 힘든데요!!^^;;;
그리고 캐릭터들이 직접 주인공의 이름을 불러준다는 것은, 이번엔 주인공에게도 대사가 있는걸까나?^^;
사실 좀 많이 당황스럽네요. 충격과 공포네요... 뭐 코르다이고 코에이니까(<-) 기대해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