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GAME-GAME/女性向

별의 왕녀 - 성공산보 -

by 춘양 2006. 8. 8.
星の王女 - 星空散歩 -
발매 : 美蕾
발매일 : 2003.12.26

최근에도 잘나가는(??) 별의 왕녀 첫번째 작품의 [사운드, 드라마CD]의 작품, 즉 팬디스크 격 작품인 <별의 왕녀 밤하늘 산보> 인겁니다. 드라마CD쪽으로 넣으려다가 어쨌든 별의 왕녀와 같은 소속으로 넣어버렸습니다. 하하. 그보다 저 표지의 사람은 역시 [소우]군인거겠죠? 애매모호...

팬디스크로서 공략 캐릭터들의 쇼트 스토리, CG감상, 음악감상, 벽지 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뭐, 볼것은 쇼트 스토리죠.. 전작에서 공략 가능했던 9명의 이야기를 정말 짧게! 넣어져 있습니다. 솔직히 [모치즈키 소우] 와 [오라버님] 외에는 참... 어이없더군요. 보면서 껄껄껄 웃어버렸습니다. 솔직히 팬디스크에서까지 H한건 별로 보고 싶지 않았건만. 그냥 알콩달콩하게 개그요소좀 많이 넣어줬으면 좋았을걸 말이죠. 하하. 그러고 보니 이 작품은 개그 요소가 너무나도 부족하군요!! 이 스토리로 개그 였으면 최강이었을텐데.. 쿨럭.

오라버님과 목욕탕에서 반짝? (-ㅅ-);;

모두의 아이돌 소녀..와의 은밀한.. 데이트

뭐, 하여튼... 이야기는 상대 시점에서 이루어지는것도 있고 미라이 시점에서 이루어지는것도 있고 3인칭 시점도 있고, 캐릭터마다 다양합니다. 단지 상대시점에서 이루어지는 것은 모놀로그까지 전부 읽어준다는데 큰 매력이 있는 듯. 그러나 어째서 소우 군이 FULL 인데 비해 오라버님은 목소리만? (-ㅅ-); 뭐, 스토리는 각각 최악인것도 있고 꽤 재밌는것도 있는데, 최악은 역시 소꿉친구 군과 사토미 교수와 의사선생. 후배 군은 단지 미라이의 마수에 빠져들어간 순진한 양이라는 생각만이 드는군요.. (-ㅅ-); 결국 이 4명이 별의 왕녀 2의 주 공략 캐릭터라는 사실이 자꾸 플레이를 미루고 있다죠... 쿨럭.
뭐 결국 미라이는 매혹의 마법을 배운 별들의 왕녀라는 사실로 결론~

OST는 꽤 좋습니다. OP곡 역시 아무리 많이 들어도 굉장히 좋군요..
갑작스럽게 든 의문입니다만.... 역시 이 게임 남자분들이 만드는 걸까요??? (-ㅅ-);;;

'GAME-GAME > 女性向' 카테고리의 다른 글

SILVER CHAOS  (0) 2006.08.10
러브  (0) 2006.07.03
세라핌 스파이럴  (0) 2006.05.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