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E

[RADIO] 2007.1.14. 신무의 새 OST 중에서..

by 춘양 2007. 1. 15.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무의 새 OST (神無ノ鳥 Original Soundtracks)
발매 : CANDYPOP      발매일 : 2003.1.18

여성향 BL 19금 게임 [신무의 새] OST 중에 몇개입니다.^^;
OST 자체는 꽤 좋은 편입니다. 전체적으로 곡 전부 좋습니다. 처음 게임을 플레이 할때는 잘 몰랐는데 게임을 클리어 한후 여러번 듣게 되니까 좋아지게 되네요.^^; 게임을 해본 사람이라면 어디선가 들어봤을듯한. 그러나 모르는 사람은 좀 지루할지도 모르겠습니다. 거의가 다 조용한 노래라서..^^;
본인의 BL게임 입문시(?)에 처음 알게 된 게임으로, OP곡이 굉장히 인상깊었습니다. 그 당시 한번듣고 반해버렸었죠.. 지금도 물론 좋아합니다. (>ㅁ<) OST 중에 넣은 곡목은 아래와 같습니다. 듣고 싶은 분들은 블로그 오른쪽 상단의 RADIO 를 눌러주세요. 참고로 현재 쓰고있는 폰트로는 일본어가 제대로 표현되지를 않는군요... 글자체 기본이 이렇게 되어 있으니 바꾸도록 설정해놔도 먹히지가 않는군.. (-ㅅ-);

TRACK 02. 두사람의 장소 (ふたりの場所)
작사 : 片霧烈火 / 작곡 : たくまる / 노래 : 카타기리 렛카
   => 게임의 오프닝곡입니다. 가사는 시간날때 정리하도록 하지요.
TRACK 03. 아침 (朝)
   => 이카루가 아침에 일어나게 되면서 듣는 음악입니다. 기본적으로 가장 많이 듣게 되는 BGM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개인적으로 [아침/지상세계/후카마치 가]의 3개 중에서 뭘 올릴까 고민했었음.^^;
TRACK 04. 핫칸 (ハッカン)
   => 핫칸의 이미지송입니다. OST에는 2가지 어레인지 버젼이 들어가 있지요. 기본적으로... 가벼운 느낌의 곡입니다.^^; 솔직히 제목이 핫칸이 아니었으면 핫칸 이미지 곡인지 잘 모르겠음. (-ㅅ-);
TRACK 09. 얼음의 소년 (氷の少年)
   =>렌쟈크의 이미지 음악입니다. 평소에는 나오지 않지만, 렌쟈크 엔딩곡에만 등장하는 곡이죠. 렌쟈크 엔딩은 무엇이든간에 다들 어두워서... 잘 어울립니다.
TRACK 12. Two Little ~ 우리들은 계속 ~ (Two Little ~ぼくらはずっと~)
   => 음.. 아마도 게임에서는 이카루 혼자 길거리 어슬렁거릴때 나오는 음악이었던것 같은데.. 기억이 가물가물하네요. 아니면 누군가와 대화중.
TRACK 13. 이카루와 루우2 ~ 너와 만난 것 ~ (イカルと琉宇2 ~きみと出会えた事~)
   => 루우 이미지 음악일겁니다. OST에는 이것의 어레인지 버젼이 4개나 있습니다. 역시나 진 히로인! (-ㅅ-); 개인적으로는 2번째 곡이 가장 나은것 같더군요.
TRACK 14. 눈빛 (まなざし)
   => 이건 어디 나오는 노래였더라... 어디선가 많이 들어본듯한!? (-ㅅ-);
TRACK 16. 찰나의 날개 (刹那の羽)
작사 : 香澄櫻子 / 작곡 : あきづきかおる / 노래 : 이카루 (스즈무라 켄이치) & 루우 (야마구치 캇페이)
   => 두분의 듀엣곡입니다. 노래의 평가는... 각자의 생각대로.^^; 아무래도 두분께서 자신들의 목소리보다는 캐릭터의 목소리를 내려고 하신것 같네요. 스즈켄 씨 목소리가 유난히 귀엽게 하려고 노력하신것 같은 느낌이...^^; 게임내의 이카루 목소리처럼 말이죠...^^; 게임에는 등장하지 않습니다. 역시 가사는 시간나면 정리하도록 하겠습니다.
TRACK 19. 운명 (運命)
   =>무언가 슬픈일이 일어났거나, 진실에 고민하거나 침울해져 있을때 많이 나오는 노래인듯합니다.
TRACK 22. 혼의 노래 (魂のうた)
작사 : 片霧烈火 / 작곡 : たくまる / 노래 : tria
   =>루우 배드엔딩때 딱 한번 들어본 노래군요.
TRACK 24. 이카루 ~ 고결한 새 ~ (斑鳩 ~気高き鳥~)
   => 가장 좋아하는 곡입니다. (>ㅁ<) 이카루의 전생이야기에서 자주 등장하는 곡이죠. 조용하면서도 부드러운 분위기를 잘 이끌어내주는 듯.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