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MOE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 봉고레 패밀리 총등장! 죽을 각오로 말해라! 노래해라!

by 춘양 2007. 11. 2.
家庭教師ヒットマン「REBORN!」キャラクター総出演アルバム
ボンゴレファミリー総登場~死ぬ気で語れ!そして歌え!~

발매 : ポニーキャニオン | 발매일 : 2007. 7. 4

가정교사 히트맨 리본의 첫번째 캐릭터 앨범입니다.
여전히 리본의 바다(?)에서 헤어나지 못하고 있는 춘양입니다.. 아우아우~;;

이야.. 이 앨범 말이죠. 캐릭터 앨범이라고 나왔지만 캐릭터 송 앨범이 아닙니다!!!!!
이점 명확히 해야 겠지요. [죽을 각오로 말해라! 노래해라!] 라고 말하고 있지만 들어있는 트랙의 대부분이 [말해라] 입니다. [노래] 라는것은 단 2트랙 뿐입니다. 죽을각오로 말하곤 있지만 노래하고 있지는 않잖아~ 캐릭터 송 앨범이라고 생각하면서 들었는데 완전히 배신(...)당했습니다... 캐릭터송 이랄까, 각 반지 수호자들 각각의 명대사집.. 이랄까. 스스로의 마음이랄까 지금까지의 이야기랄까를 자신의 시점에서 이야기 해준다는 점 이나 그 수호자의 관련인물도 함께 나와서 대화(..)를 해준다는 점에서 리본의 팬이라면 어느정도 만족할지도 모르겠습니다.. 쿨럭. 예로, 료헤이 트랙에선 츠나+쿄코 등장. 람보 트랙에선 10년후 람보+이핀+하루 가 등장합니다..^^;

노래는 수호자가 아닌 여성 캐릭터들. 쿄코+하루+이핀 의 노래와 전 캐릭터의 총 앨범이 마지막 트랙에 하나.
노래도 각 성우가 부른다는 것이 아니라, 그 성우가 캐릭터처럼 부르려고 노력한다는 점은 좋았던 듯.

어쨌든 간단한 감상.
람보가 가장 귀여웠어요~ (>ㅁ<) 타케우치 쥰코 씨 너무 좋아요~ 아우~~ (>ㅁ<)
그리고 히바리 쿄야가 가장 웃겼음. 왜 꼭 말끝에 [咬み殺す] 를 붙일까나~ 쿨한데 웃겨... 미안.^^;
야마모토 타케시도 웃겼음. 왜 여기에 [수영을 잘하려면 음-파-음-파 / 모르겠어!(츠나태클)] 같은게 들어가는거야~
로쿠도 무쿠로는 생각외로 평범~ 좀더 유혹(..)하는 대사 넣어주었다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사사가와 료헤이는 언제나 극한을 외치고 있고.. 배경음악이 록키 였음..
고쿠데라 군이나 츠나 군은 평범히 스토리 소개 같은 느낌이 드네요..

에.. 평가는 정말 극과 극으로 갈라질 CD 였습니다.
그게 이 물건.. 드라마CD 도 아니고, 캐릭터송도 아니고, 그냥 각 수호자의 명대사집 이니까요.
좋게봐서 명대사집이지, 나쁘게 보면 각 캐릭터 별로 지금까지의 스토리 소개 같은 느낌이 드네요..
전부 이야기만 할게 아니라, 중간중간에 노래하면서 나레이션 들어가는 형식이었으면 좋았을텐데 말이죠.
곡 자체는 그다지 나쁘지 않은 편이니까요.. 그보다 이건 두번째 캐릭터 송을 의식한것인지!??
발매는 링쟁탈전 본격 시작하기 전에 되었으니까, 나중에 또 하나 나오는거 아닌지 생각이 드네요..
뭐 로쿠도&히바리 듀엣곡 이 TVED 로 실현되었으니 그 후에도 기대하겠음..^^;

댓글